[매체기획] 미샤(MISSHA) 매체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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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 분석

2.매체상황과 제약요인

3.매체 목표

4.매체 전략

5.매체 전술

6.매체 효과 예측
본문내용
자연의 혜택을 나누는 브랜드
‘푸드’라는 차별적이고 독특한 컨셉
엔터테인먼트형 공주컨셉 매장 인테리어 및 컨셉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뒤따라 진입한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등
많은 경쟁사들로 인해 레드 오션 시장이 되버린 로드샵 브랜드 시장

식문화
20대에게 밥만큼 중요한 것은 커피 등 음료다.
다이어트 관련 음료를 늘 가지고 다니고, 하루에 한번은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마신다. 20대에게 중요한 또 하나의
식량으로는 야식과 간식을 책임지고 있는 편의점이 있다.



청소년 시절부터 성인이 되어서도 학생 신분일 때나 직장인
신분일 때나 돈을 모으고, 돈을 불리는 데 관심이 많다.
20대 중반부터 펀드나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이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20대를 대상으로 하는 재테크에 관련된 책이 많다.


쇼핑
20대는 쇼핑을 할 때 시공간을 뛰어넘는다 인터넷 쇼핑은 새벽에도 가능하고 외국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쇼핑의 발품도 쇼핑의 재미지만 온라인 쇼핑의 정보 싸움도 20대에게는 쇼핑의 또 다른 재미다. 패스트 패션, 패스트 쇼핑으로 설명할 수 있다


TV 매체에 집중된 광고 집행으로 타겟에게 메시지 전달의 부족

경쟁사 포함 동일한 매체에 광고의 과다집행으로 Clutter 현상 우려

매체 환경의 변화로 인한 다양한 매체 활용의 필요성


마케팅 목표
시장점유율을 5% 상승시킨다

광고 목표
선호도를 21%에서 45%로 상승시킨다


매체 목표

1,3 분기(판매 유지기) – 도달률 45% 획득하여 유지전략
2,4 분기(판매 성수기) – 도달률 60% 달성


지하철 2호선 강남, 삼성, 신촌, 홍대, 이대 등 타겟 밀집 지역에 중점적으로 집행
1차 매체(TV, 신문 등)를 통한 노출 뒤에 2차 매체의 성격으로 집행.
인지도가 생성된 상태에서 재인효과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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