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동양 그룹 내 렌탈 시너지 효과를 위한 방안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Introduction
02 Investigation
03 SWOT
04 STP
05 4P MIX
06 Conclusion
본문내용
기존고객과 신고객 확보 가능
그룹 내 시너지 발생 가능


그룹 내 불협화음 가능성

렌탈 상품 이익 추정 불가능
정보 공유의 제한성


렌탈사업 확장 가능성
타 그룹과의 경쟁우위
새로운 사업으로 확장 가능성

수익성 & 고객만족 불확실
업계 후발 주자의 불리함


정수기 18,000 - 25,000 (\/월)
가스레인지 30,000 - 35,000 (\/월)
업소용 식기세척기 120,000 - 145,000 (\/월)
사업 실패 리스크 가능성을 고려하여
더 높은 가격 책정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4. 심리 마케팅 15. CEO 마케팅 16. 황사 마케팅 17. 버추얼 마케팅 18. 미끼상품 마케팅 19. 블로그 마케팅 20. 음악 마케팅 21. 교육 마케팅 22. 디 마케팅 23. PPL 마케팅 24. 환경 마케팅25. 공익 마케팅 26. 참여 마케팅 27. 스타 마케팅28. 신뢰 마케팅 29. 바이러스 마케팅 30. 넷센티브 마케팅31. 푸쉬 마케팅 32. 풀 마케팅 33. 직접우편 마케팅34. 심비오틱 마케팅 35. 생태적 마케팅 36. 내부 마케팅37. 그린 마케팅 38. 날씨 마케팅Ⅳ. Channel 및 기타 1. 귀족

  • [마케팅사례] 설화수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Ⅰ. 서론 Ⅱ. ㈜태평양기업 개요 기업 전략 분석 Ⅲ. 설화수(雪花秀)왜 설화수인가? 3Cs 분석 STP 4P믹스 Ⅳ. 요약 및 제언 별첨 김민준 소장 서신교환 내용 요약 불황을 기회로 전환하기 위한 목표시장 개척 마케팅 전략화장품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움직여야 팔리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단순히 제품만 좋다고 해서 얻고자 하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을 보장할 수 없다. 여성의 소비심리와 라이프 스타일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들의 감성적 욕구를

  • [인적자원관리] 우수 구조조정 및 이직관리 기업성공사례
  • 시너지 효과를 거두게 되었다.  1999년 12월 OB맥주의 경쟁사였던 진로그룹의 큐어스맥주(카스맥주)ffm 인수하여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1999년 두산 그룹은 선진 기업 지배 구조를 도입했다. 즉, 각 계열사의 경영은 CEO에게 일임하고, 다만 주주들은 사업목표의 설정, 사업전략에 관한 합의 및 사업 성과의 평가에만 참여하도록 했다. 또한 사업 성과의 측정에 있어서는 EBIT(이자 및 세금 납부전 순이익)를 주요 지표로 설정했다. 2000년 12월 우리나라의

  • [경영조직론] 혁신과 조직
  • 효과적인 SCM학습을 교육받았고, 이들은 다시 국내로 들어와 유한킴벌리의 SCM 프로젝트팀을 구축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유한킴벌리는 SCM전략을 운영하기 위하여 사전준비를 하고 있던 중, 2000년 3월 마그넷으로부터 시범사업 업체를 공식적으로 구성하기 위한 제안을 받고 이를 수락하였다. 2000년 4월 유한킴벌리는 SCM 파트너로서 마그넷을 방문하여 CPFR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서를 발표하였고, 2000년 5월 마그넷의 제조업체 중 카테고리가 겹치지

  • [마케팅] 프리미엄브랜드를 통한 차별화전략에 대한 연구
  • 내외에서 탄생하고 있다. 시장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그 시장에서 수많은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다. 이에 기업은 자사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여러 가지 마케팅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 맞추어 기업은 경쟁자보다 더 잘 고객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적 접근방법과 브랜드파워를 구축하기 위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 이에 기업이 산업내의 경쟁요인 속에서 성공하기 위해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고 발전하는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