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2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TV광고의 역사
Ⅱ.TV광고의 종류와 특성
1.TV편성에 대한 이해
2.TV광고의 종류
3.TV광고의 특성
Ⅲ.TV광고 사례
1.매체의 특성에 따른 효과
2.TV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체크 사항
3. TV광고 표현 방식
Ⅳ.TV광고의 미래와 전망
- 본문내용
-
.TV광고의 종류
TV방송광고의 종류는 프로그램광고, SPOT(토막)광고, 특집광고, 연간스포츠광고, 자막광고(곧이어,국명 고지) ,시보광고, 협찬광고 등이 있다. 광고종류는 각 유형별로 시간 유형이 다르며 제한규정이 있다.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TV광고 종류별 순서를 살펴보고 각 유형별로 정의해 보았다.
◉ 프로그램 전후에 방송되는 광고
‘광고주가 프로그램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그 프로그램 전후에 수행하는 광고’
-1.프로그램 광고(정기 프로그램)
보통15초 단위로 집행되며(5~60초까지 다양), CM(Commercial Message:CF(Commercial Film)라고도 함)이 방영 될 때 마다 화면 우측 상단에 해당 프로그램명이 표시된다. 우리나라에서는 방송법 규정상 프로그램 방송 중간에 광고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 시작 직전과 프로그램 종료후 엔딩 자막이 나가기 전에 집행되는 광고가 프로그램 광고이다. 프로그램 광고는 방송법 규정상 방송순서 시간의 10/100 이내에서 가능하다. 즉 .프로그램 방송분수가 60분인 경우 프로그램 광고는 6분이상 집행할 수 없다. (광고개수 기준으로 15초 CM 24개 이내에서 가능)
*특징
1)광고주 신용 제고에 대한 고정 시청층 획득
2)프로그램 진행 도중의 광고 삽입 가능성(단, 중간광고가 허용 될 때)
3)제종상품의 동시광고 가능
4)정기적 광고
5)높은 광고비에 비해 요금 효율성이 가장 큼
-2.특집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신건강사회복지의 개인 대상의 실천방법에서 학생이 가장 관심 있거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실천방법을 선택하고
- 가족복지 개념. 정의. 필요성, 자신이 생각하는 가족복지는 무엇인가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자아,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마케팅관리론_최근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정하여, 그 신제품이 성공하게
- 자아정체감이 무엇인지 개념정의를 내려보자, 그리고 정체감의 유형 중, 정체감 유예와 자아정체감 유실을 구분하여 설명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테이크 아웃 컵 홀더 사업 - 사업 계획서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해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서술하시오
- 질적연구방법과 양적연구방법을 비교?설명하시오(사회복지현장의 사례를 들어 각 방법론의 필요성 서술)
- 가계도의 개념과 가계도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