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코카콜라(Coca Cola)의 브랜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서론 - 브랜드 선정이유
2. 본론
1) 브랜드 개요
Coca-Cola는
회사규모
코카콜라의 역사
코카콜라의 로고
상징하는 이미지/컬러
코카콜라의 제품
2)브랜드 분석
표적 소비자층
마케팅 전략
Sponsorships
Advertising
Polar bears
Slogans
Competitor
Coca-Cola와 패션디자이너의 만남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3. 결론
출처
- 본문내용
-
상징하는 이미지/컬러
코카-콜라 빨간 원형 아이콘은 코카-콜라를 상징할 뿐 아니라, 코카-콜라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 동시대의 경험들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
완벽하게 둥근 원판,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조지아 그린 색의 코카-콜라 컨투어병 그리고 스펜서체 로고로 구성되어 있는 원형 아이콘은 상황에 따라 물방울이나 눈, 얼음 덩어리 등으로 변신하여 시원한 이미지를 준다
컨투어 병과 스펜서체 로고는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코카콜라만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상징
코카콜라의 제품
코카콜라 회사에는 약 3,300개의 제품들이 존재.
Coca-Cola : Coca-Cola, Coca-Cola Zero, Diet Coke
The other drinks
Sprite, Vault, Pibb, Dasani, Fanta, Hi-C, Minute Maid, Powerade, GEORGIA, Qoo...
2)브랜드 분석
표적 소비자층
약한 단맛 : Coca Cola Classic
강한 단맛 : Cherry Coke New Coke
체중 의식 : Diet Coke
건강 지향 : Caffeine Free Coke
강한 단맛, 체중 의식 : Diet Cherry Coke
체중 의식, 건강 지향 : Caffeine Free Diet Coke
마케팅 전략
Sponsorships
- 참고문헌
-
출처
한국 코카콜라 홈페이지
네이버 백과사전
위키백과
www.underconsideration.com
shootar.net/120130404471
blog.naver.com/mtmtd?Redirect=Log&logNo=462399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