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천국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 성공사례 [ 김밥천국 ]
파워포인트로 작성 된 마케팅 성공 사례입니다
목차
- 김밥산업의 현황
- 김밥산업의 시장규모
- 김밥산업의 시장현황
- 김밥천국 회사 연혁
생략
- 영업철학 및 전략
-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5) 안정적인 사업
소자본으로 사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교육을 통해 창업을 할 수 있다
다수의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성공사업으로 성장한 경험을 바탕 점포들의 운영 노하우를 전수
체인화 시킴으로써 신규 및 모든 가맹점들의 이익을 도모하므로점차 개선 되고 발전되어 사업 규모가 커져간다
(6) 입점지역
★학교, 학원 밀집상권
★ 역세권 상권
★ 시장상권
★ 주택이나 아파트 상권
★ 시내 중심상권
★ 사무실 또는
오피스텔 상권
★ 쇼핑센터 및 할인점 상권
유동인구, 고정인구측정 본사 데이터에 의한 상권분석
통행인의 특성파악
( 유동, 고정인구 분석 후 상권, 시장성파악)
(7) 인테리어
가정이 편안함과 카페의 고 품격 인테리어를 결합시킨
신세대 취향의 컨셉 매장이다
9. 향후전망
김밥산업
우리나라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인도네시아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에서 열린 ‘2008 을 받았음.
김밥산업은 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김밥천국에 대해서
  • 김밥 천국은 최고의 맛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며 앞으로의 독자적인 메뉴, 맛을 더욱 개발함과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고객의 건강, 위생을 최우선으로 한다. 영업철학김밥천국은 한국의 대표적인 토종 fast- food 점으로써 자리매김 하기 위하여 맛, 서비스, 가격으로 승부하며, 이미 많은 수의 점포들이 안정적이고 신뢰 할 수 있는 성공사업으로 성장하였고 그 점포들의 know-how를 전수하여 체인화 시킴으로써 모든 가맹점들의 이익을 극대화한다.3

  • [마케팅] 김밥천국 마케팅전략
  • 김밥전문점들 특히 김밥천국은 더 크고 가벼운 날개를 가지기 위해 메뉴를 다양화시키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조금한 동네 분식점에서 말아놓고 파는 김밥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더 높이 날 수 있는 공간 , 늘 열린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으며 우리는 1년 365일 24시간 천국으로 소풍을 갈 수 있게 되었다.김밥천국(성서점)이 계명대 학생에게 1000원의 싼 가격과 든든함을 가지고 유혹에 성공했는지, 김밥천국이 어떤 날개로 어떻게 날고 있는지

  • [경영학] 칠성사이다의 저력(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탄산음료 맛과 브랜드 이미지를 심을 계획이다. 롯데칠성은 이를 통해 앞으로 3~4년 안에 중국 탄산음료시장을 석권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롯데칠성은 지난해 10월 중국에100% 지분을 투자해 ‘롯데화방음료유한공사’를 설립, 시장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Ⅲ. 결론어린시절 소풍 배낭에 김밥, 삶은 달걀과 함께 필수품으로 들어있던 푸른색 병의 칠성사이다가 시장에서 오랫동안 성공할 수

  • [외식경영] 틈새라면 분석
  • 김밥을 팔고 있다. 반찬도 시큼한 달콤한 단무지 한 가지뿐이다. 그 대신에 빨계떡의 특성화 시켰다.“빨계면에 들어가는 것은 적당히 매운 고춧가루(아주 곱게 빻은 것) 한 수저 정도, 삶은 콩나물 한 젓가락 정도, 계란 한개, 떡국 떡 다섯 개, 송송 썬 파이다. 이것들을 넣고 적당량의 물이 끓으면 라면(안성탕면)을 반 쪼개서 넣고 계란을 바로 넣는다. 계란이 흐트러지지 않게 센 불에서 끓인다. 떡이랑 아주 곱게 빻은 고추 가루, 삶은 콩나물 넣고 삼

  • [경영] 프랜차이즈 놀부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A+)
  • 사례였기에 그 시도는 더욱더 빛을 발하는 것이었다. 또한 같은 90년대 초반에는 말레이시아 외에도 미국 등에 진출을 하였다. 미국과 말레이시아에서의 성공(미국사업의일부는매각)을 바탕으로 ㈜놀부는 중국시장에도 진출하였다. 2002년 11월 중국에 ‘놀부식품유한공사’를설립하고 웨이하이 시에 한정식 레스토랑인 ‘놀부명가’ 1호점을 개설, 갈비와 유황오리 등을 팔았다. 당초 이 회사는 가맹점도 모집, 오는 2008년까지 500여개 매장을 가준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