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교육론] 매매활동-매입과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복습
2.매입이란 무엇인가?
3.판매란 무엇인가?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①시장조사
생산자 측의 상황 조사 보다는 소비자 측의 상황조사가 더 중요.
-소비자에 대한 조사에서
특히 유효수요와 잠재 수요를 예측 해야 한다.
④ 상품의 매입시기
-재고기간이 길지 않고
-적정한 재고 수준을 유지
유행성 상품, 계절성 상품, 부패성 상품
②.판매 점포의 위치 선정
-판매 활동의 본거지로서, 점포의 위치는 판매에 큰 영향을 끼친다
위치 선정 방법)점포의 규모
취급 상품의 종류
예상 고객의 계층
- 참고문헌
-
* 교과서제작
고등학교 상업경제 교과서 / 교학사
상업경제 문제집 / 웅보출판사
ebsi 상업경제 / www.ebsi.co.kr
* 시청각자료
mbc무한도전 ----방영분
에듀넷 교육사이트 – www.edunet4u.net
공부의 신 사진자료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