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론] 개별,자유,배낭 전문 여행사 `내일여행`, `엔투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배경
2.내일여행 - 내일여행사 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3. 엔 투어 - 엔 투어 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엔투어의 내일여행 따라잡기
5.발전방향
- 본문내용
-
고객의 needs 변화 - 자유로운 맞춤형 일정 선호
인터넷으로 인한 정보검색 용이
시장확대의 가능성 – 배낭여행 1세대, 가족자유여행
유럽 , 미주, 동남아, 오지 자유여행
패키지보다 개별/자유여행의 지출액이 더 큼
여행신화의 자유여행 전문브랜드로
수준 높은 직원 교육과 방대한 양의 정보,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내일여행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하여 벤치마킹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타깃 마케팅
- 차별화된 신개념 여행상품
Ex)골드미스를 잡아라!
→여자여행 상품시리즈
Ex) 외로운 싱글들을 잡아라!
Ex) 직장인들을 잡아라!
→ 직장인들을 겨낭한
풀빌라 상품 출시
Ex) 젊은 연인층을 잡아라!
‘커플문’ 상품 출시
ASP 제휴 업체 대상 CP
무료 공급 사업
카운터 파트너 홀세일 사업
항공권 프로모션 강화
- ROH 패밀리 빅 프로모
- 참고문헌
-
내일여행사
엔투어여행사
여행신문
세계여행신문
여행정보신문
한국일반여행업협회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관광공사 비즈니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이미지
랭킹닷컴
유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