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 화장품 구매대행 후 분할판매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ection 1 사업계획서 목차
Section 2 사업계획서 요약
Section 3 회사 개요
Section 4 제품, 서비스 계획
Section 5 운영 계획
Section 6 마케팅 계획
- 본문내용
-
시장현황
- 새내기 대학생부터 전문직 여성까지 대상
- 주로 시기를 정한 공동구매 방식
- 공구 까페 운영자가 직접 구입하여 분할, 배송
- 한 가지 브랜드에 편중되어 있음
중장기 사업목표 – 계획서 발표, 구체화 → 성장 → 회원, 인지도 확보 → 사업 안정화 단계
사업 배경
- 최근 여성들의 화장품과 화장법에 대한 관심도 상승, 여러 뷰티 서적과 프로그램들 생김
- 이에 여러 해외 화장품의 다양한 품목 소비가 늘어남
-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대행과 화장품 분할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없어 공동구매 급증
고객확보 방안
- 기존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고객 접근도를 높임
- 커뮤니티에서 전문성 부각시켜 신뢰감 줌
- 포털 사이트의 링크기능이용 최대한 노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