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 화장품 구매대행 후 분할판매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ection 1 사업계획서 목차
Section 2 사업계획서 요약
Section 3 회사 개요
Section 4 제품, 서비스 계획
Section 5 운영 계획
Section 6 마케팅 계획
본문내용
시장현황
- 새내기 대학생부터 전문직 여성까지 대상
- 주로 시기를 정한 공동구매 방식
- 공구 까페 운영자가 직접 구입하여 분할, 배송
- 한 가지 브랜드에 편중되어 있음

중장기 사업목표 – 계획서 발표, 구체화 → 성장 → 회원, 인지도 확보 → 사업 안정화 단계

사업 배경
- 최근 여성들의 화장품과 화장법에 대한 관심도 상승, 여러 뷰티 서적과 프로그램들 생김
- 이에 여러 해외 화장품의 다양한 품목 소비가 늘어남
-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대행과 화장품 분할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없어 공동구매 급증

고객확보 방안

- 기존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고객 접근도를 높임
- 커뮤니티에서 전문성 부각시켜 신뢰감 줌
- 포털 사이트의 링크기능이용 최대한 노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구조론] P&G 조직구조분석
  • 사업을 발굴하라.-통합된 사업계획을 창출-시장을 위한 사업을 전개-사업 착수를 준비-착수Create!!Develop!!Go!!실현가능한 유망한 사업을 발굴 통합된 사업계획을 창출론칭(사업착수)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핵심 사업요소를 전개사업착수를 준비사업에 착수사업의 수립사업의 수행사업 착수의 동의MDO의 사업착수 확정걸정을 위한 토대, 근거사업은 GBO의 포트폴리오와 맞춘다.사업이 GBU 포트폴리오의 관심과 적합하다.프랜차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전자상거래액의 3.4%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으나, 향후에는 독자적인 B2B시스템을 갖추지 않은 다수의 기업들이 E-marketplace를 이용하여 생산에 필요한 원부자재 등을 조달하는 경 우가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임【기업간 전자상거래 규모】 (단위:십억원,%)01. 1/4분기구성비- 기업간 전자상거래액22,655100E-market place에서 발생된 거래액주1)7723.4※ 다수의 구매자와 판매자의 거래를 중개하는 E-marketplace를 이용하여 이루어진 거래액(3) 기업-정부간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무역, 노동관계, 환경영향 문제들과 관련해 많은 타겟이 되었다. 따라서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전 과정에서 환경보호 활동을 넓혀 나가고 있다. From Bean To Cup의 의미로 커피 원산지에서부터 매장에서의 커피 판매에 이르기까지 사업의 모든 단계에서 친환경적인 행동을 추구하고 있다.- 친환경 원두 구매스타벅스는 자체 윤리적 커피 원두 구매 프로그램인 ‘C.A.F.E(Coffee and Farmer Equity) Practice’ 를 통해 원산지의 환경을 보호하며 사회, 경제적 여건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사업다각화 시도하지 않고 주력상품에 집중.(3)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4)소비자 니즈 파악3. 마케팅 전략 사례4. 유통전략(1)한국 P&G의 SLOG프로그램(2)EDI와 WOM 5. 경쟁사 분석(1)유니레버(2)유한 킴벌리Ⅴ.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1. 국제활동2. 국내활동3. P&G의 시사점 및 향후전략(1)P&G의 시사점(2)P&G의 향후전략4. 결론Ⅵ. 참고문헌Ⅰ. 서론강원대학교 무역학과 국제기업론이란 과목을 들으며 기업조사에 대한 발표를 하기위해 기업조사를 1837

  • 전자무역 마케팅, 계약
  • 판매하고 고객은 고객 서비스를 받기 위해 인터넷으로 기업에게 접촉하는 모든 행위 이다.또 다른 이름으로서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온라인 마케팅’ 이라는 넓은 개념으로 지칭되기도 하며, 디지털 방식의 컴퓨터와 통신시스템을 이용한다는 점에서 ‘디지털 마케팅’ 가상공간에서 이뤄진다는 의미에서 ‘사이버 마케팅’ 등 다양한 용어로 지칭 된다.전자무역 마케팅은 글로벌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동시 커뮤니케이션의 확산은 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