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영화마케팅 성공 사례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영화 산업

_영화산업 시장 규모
_VALUE CHAIN
_영화마케팅의 비중

2. 영화 마케팅

_정의
_특성
_영화마케팅 4P 분석
_영화마케팅의 종류


3. 온라인 마케팅

_정의
_장점
_온라인마케팅의 원칙
_사례분석

본문내용
1_ 영화는 단발성이다.

2_ 단시간 내에 흥행 성패가 결정된다.

3_ 영화는 계절성이 크다.

4_ 상품별 사후관리가 불가능하다.

5_ 고객은 영화정보에 대해 오히려 회피한다.

6_ 브랜드의 지배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7_ 영화마케팅 전략은 쉽게 모방될 수 있다.

짧은 제품수명주기 + 결정 속도가 중요한 시장 특성

개런티
시놉시스
컨셉트
러닝타임
캐스팅
디렉터, 프로듀서


Marketing Mix


부킹시즌
윈도우채널
스크린수
멀티플렉스
개봉일
관객수
Video/DVD 출시

관람요금
PLC
크레디트 기간
로열티
라이센스

퍼블리시티 Advertising
Sale promotion
PR
BUZZ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컨디션`의 마케팅 환경분석과 전략
  • 전략을 수립할 수밖에 없었다.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주거 형태를 제외한 모든 변수에 대한 값이 뚜렷하다. 변수세분화의 예지역대도시와 중소도시성별남자연령3-40대 겨냥학력고졸 이상 (주로 대졸)소득중산층 또는 상류층혼인상태기혼직업직장인 및 경영자 대상가족생활주기젊은 부부 또는 중년 부부주거형태구분 없음 ② 표적시장전략기회요인위협

  • [국제경영] App Store앱스토어의 성공 사례와 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성공과 아이튠즈가 가져온 시장 혁신(2) 아이팟에서 아이폰으로의 사업 영역 확장(3) 아이폰의 등장과 시장 영향력(4) 운영체제의 적용(5) 단말기 활용도 제고를 위한 앱 스토어의 탄생III. App Store 마케팅 구조 분석(1) 소비자(2) Variable contents (다양한 컨텐츠)(3) HW / UI(4) 소프트웨어(5) 브랜드 파워 (혹은 Brand-Value)IV. 경쟁 기업의 앱 스토어 견제 및 벤치마킹 사례(1)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2) 삼성전자의 벤치마킹 모바일 2.0전략V. 앱스토어의 향후

  • [마케팅원리] `스토리 텔링`과 `마케팅분석도구`를 활용한 전략 수립
  • 마케팅원론 9조『’스토리 텔링’과 』마케팅 분석도구를 활용한전략 수립』-목차-‘합격사과’를 마케팅으로 선정한 동기 및 목적‘스토리텔링’이란?왜 ‘스토리텔링’이 부각되고 있는가?마케팅 기법 속에서의 ‘스토리 텔링’마케팅에서 활용된 ‘스토리 텔링’의 성공사례마케팅 분석도구와 ‘스토리 텔링’의 결합‘스토리 텔링’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수립

  •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창출 마케팅 사례-(주)태평양 미쟝센 펄샤이닝 샴푸 중심으로
  • 성공적인 염모제 브랜드에서 시작해 토털 헤어 패션 브랜드로 성장한 현 상황에서 여러 가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 미쟝센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미쟝센 샴푸와 린스로 머리를 감고, 미쟝센 에센스를 바르고, 미쟝센 왁스로 세팅을 하고, 가끔 미쟝센 염모제로 염색을 하고, 염색의 효과를 오래 지속시키면서 염색의 부작용을 최소화 해 줄 수 있다는 컨셉의 미쟝센 샴푸와 린스로 머리를 감는다는 일련의 총체

  • [마케팅분석]결혼정보회사 `Duo`듀오의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분석
  • 전략으로 경영되고 있는가 하는 점이었다. 사람들의 만남을 주선해 주고 나아가 그 고객들 사이에 믿음이라는 것을 심어주어야 하는 회사 듀오는 모순적이게도 인간과 정반대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한 컴퓨터라는 매체를 가지고 고객들을 과학적으로 관리하고 있었고 그렇게 관리를 함에 앞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자신의 회사를 강하게 어필하는 방법을 선택했다는 점을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결론적으로 듀오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