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만3세 유아 감각 활동 계획안-모양으로 표현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활주제
활동유형
활동자료
목표
단계
도입
전개
마무리
확장활동
- 본문내용
-
교사와 유아가 나누어 읊는다.
T : 친구들 모두 잘 기억하고 있네요. 한 번 더 읽 을 텐데 선생님이 먼저 읽고, 괄호 친 부분은 여러분이 읽는 거예요. 할 수 있겠죠?
C : 네!!
모양 조각을 가지고 자유롭게 여러 모양을 만들어본다.
T : 선생님이 조별로 모양 판을 나눠줄거예요. 거기에 있는 모양을 가지고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여러 모양을 만들어 봐요. 만들어본 모양을 조별로 나와서 이야기 해볼 거예요. 지금부터 조별로 앉아서 활동을 시작해볼까요? 시~작!
조별로 만든 모양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눠본 후 조별로 만든 모양 중 하나를 골라 동시에 넣어 재구성 하여 선생님과 유아가 나누어 읊어본다.
T : 다 만들었나요? 한 조씩 나와서 만든 모양을 발표해볼게요. 머리카락이 가장 긴 사람이 나와서 발표해 볼거예요. 1조부터 해볼까요?
(조별로 발표한다.)
T : 잘했어요. 이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모양이 무엇인가요?
C: 별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일어 품사분류 및 품사별 대조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현대소설론] 김동리의 `까치소리` 작품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