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 인도와 일본의 카레 비교(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y We Chose
2.Countries and Cultures
본문내용

India
Religion
Birthplace of four major religious traditions
Hinduism
80% of citizens
advocate the practice of ahiṃsā (non-violence)


Japan

Religion
Buddhism, Shinto
Not many true believers
Confucianism
Affect in many ways

Why We Chose
Countries and Cultures
When & How We Got There
First Impression & Design
Menu & Price / What We Ordered
Servi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 마케팅사례, 국제경영] 한스 비빔밥 브랜드의 세계화
  • 일본 여고생들은 고춧가루나 고추장을 들고 다니기까지 한다며 일본 음식에 섞어 먹거나 김치찌개며 비빔밥 등 한국음식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 된다는 인식이 젊은 여성들 사이에 널이 퍼져 있다 고 설명했다. 확실하게(?) 매운 한국산이 가장 효과가 좋다는 말이 반드시 덧붙는다고. -한국 기내식중 비빔밥이 최고 인기 비행기 안에서 제공되는 음식 가운데 비빔밥의 성가가 날로 높아가고 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http://www.iata.org)

  • 인도 지역연구 - 역사, 정치, 사회
  • 인도 공화국(Republic of India)이며 수도는 뉴델리이다. 국토 면적은 328만 7,263㎢로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크며, 인구는 약 12억 507만 명(2012년 현재)으로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나라이다. 인도는 2000년대를 전후하여 빠른 경제성장을 거듭하며 브라질, 러시아, 중국과 함께 BRICs(브라질(Brazil)러시아(Russia)인도(India)중국(China)의 영문 머리 글자)라고 일컫는 신흥경제 4국에 포함되어 있다. 이에 인도 지역의 역사, 정치, 사회 문화, 경제를 포괄적으로 학

  • [인터넷무역] 김치수출
  • 국제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국제화 된 상품으로써 발전․육성 시킬 가치 있는 품목이라는 판단하고, 이에 우리 2조는 김치를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현재 한국의 김치 수출국가로는 일본, 미국, 중국, 대만, 싱가포르 등 20여 나라에 이른다. 이 중 김치수출의 가장 큰 시장인 일본과 최근 수출이 급증하고 있는 대만의 경우를 살펴보고자 한다. 먼저 일본의 경우는 한국김치가 성인병 예방식품, 미용식 등으로 통하여 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 [NGO] 국제기아대책기구, 국경없는의사회, 그린피스
  • 일본 등 13개국에 대표 연락 사무소를 두고 있다.국제적인 연대 속에서 국경 없는 의사회는 그 작전의 폭과 대상국을 넓혀갔고, 매년 평균 30여 국에서 인도주의 의료실천을 벌이고 있다. 90년대에 들면서는 그들은 소말리아, 유고 등 내전 지역에서 헌신적인 활동을 벌였다. 프랑스의 경우는 국경 없는 의사회의 국제적 활동과 명성에 자극을 받아 국경 없는 양 사회, 국경 없는 기자회 등의 단체가 뒤를 이어 결성되어 인권 보호와 인도주의 실현의 대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대만, 홍콩, 인도 진출 방안 분석
  • 인도 화장품 및 미용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더라도, 가처분 소득 증가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구매력이 증가하고 있는 대도시 소비자들이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구매하고 있다. 인도의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는 주요 이유는 TV 보급률 확대로 외국인들 생활에 대한 인식의 증가, 광고 및 다양한 제품의 출시 등이다. 또한 지난 수년간 인도에서 국제미용행사의 성공적 개최는 인도 여성들이 그들의 외모에 대해 보다 신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