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성장을 위한 경영전략(중소기업 성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중소기업 경영][중소기업][경영]중소기업 경영의 특성, 중소기업 경영의 중요성, 중소기업 경영의 법률, 중소기업 경영의 관리, 중소기업 경영의 현황, 중소기업 경영의 재무제표, 중소기업 경영의 전략 분석
- 중소기업의 경영전략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 창업 역할][소상공인 창업 인정기준][소상공인 창업 사업아이템]소상공인 창업의 발전 단계, 소상공인 창업의 역할, 소상공인 창업의 인정기준, 소상공인 창업의 사업아이템
- Honda 기업의 신화 분석 Honda 기업성공의 전기 Honda 산업구조분석 Honda의 역사
- [벤처기업][벤처기업 유럽연합 사례][벤처기업 경영전략]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유형, 벤처기업의 발전단계, 벤처기업의 현황, 벤처기업 유럽연합(EU) 사례, 벤처기업 경영전략, 향후 벤처기업 경영방안
- 하고 싶은 말
- 중소기업성장을 위한 경영전략(중소기업 성장전략)
- 목차
-
중소기업성장을 위한 경영전략(중소기업 성장전략)
목차
* 중소기업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Ⅰ. 무역환경변화에 대한 경영전략
Ⅱ. 기술변화에 대한 경영전략
Ⅲ. 수요변화에 대한 경영전략
Ⅳ. 고용환경변화에 대한 성장전략
Ⅴ. 대기업과의 협력
Ⅵ. 중소기업의 국제화촉진
Ⅶ. 중소기업의 경영전략 개선방향
- 본문내용
-
중소기업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중소기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의 심각성을 감안하여 경영자는 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져야 한다. 오늘날과 같이 기업의 제환경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그 변화의 속도와 폭에 있어서도 더욱 가속화되는 상황에 있어서는 그 변화를 예측하고 적시에 대응책을 강구할 수 있도록 정확한 통찰력과 판단이 필요하다.
특히 중소기업 경영자는 대기업과는 달리 거의 모든 의사결정을 자기의 책임 하에 스스로 수행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그 기업의 전략을 수립하는데 일정한 틀이 요구된다고 본다. 이러한 면에서 중소기업 경영자는 그 기업이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수립의 과정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체계적인 사고과정을 통해서 이루어지도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