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다국적기업의 전략] 다국적기업(국제기업,글로벌기업)의 전략 - 자금조달전략, 연구개발전략, 인사관리전략, 마케팅전략
- 기업국제화(세계화, 글로벌화) 개념,필요성, 기업국제화(세계화, 글로벌화) 목표, 네트워크화, 기업국제화(세계화, 글로벌화) 글로벌전자상거래,해외시장진출 사례, 기업국제화(세계화, 글로벌화) 마케팅전략,시사점
- [A+] 마케팅분서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HWP)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하고 싶은 말
- 국제기업의 마케팅 전략
- 목차
-
국제기업의 마케팅 전략
목차
* 국제기업의 마케팅 전략
Ⅰ. 21세기 국제 마케팅의 전망
1. 세계 각국의 변화
1) 개발도상국의 경제
2) 전 사회주의 국가
3) 유럽연합(EU)
2. 세계적 추세
1) 경제사회의 추세
2) 산업추세
3) 법적 추세
Ⅱ. 경영환경의 변화
1. 매크로 경영환경
2. 마이크로 경여환경
Ⅲ. 마케팅 전략의 변화
- 본문내용
-
국제기업의 마케팅전략
1) 세계 각국의 변화
(1) 개발도상국의 경제
개발도상국 시장에 관심이 있는 국제기업들은 그들의 마케팅 결정이 이들 나라의 경제, 사회복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신중히 관찰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많은 개발도상국들은 이미 시장진출 조건으로 합작투자 같은 어느 정도의 현지참여를 요구하고 있다. 동시에 제3세계 국가들은 더 많은 해외투자자들을 끌어들이는 방향으로 경제정책을 바꾸고 있다. 국제 기업 에게는 이런 현상이 유리한 기회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남아메리카에서 인기 있는 'Dept for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