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와 국제관계] NGO의 배경과 의의(정의), 기능, 주요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NGO와 국제관계] NGO의 배경과 의의(정의), 기능, 주요활동
- 목차
-
[NGO와 국제관계] NGO의 배경과 의의(정의), 기능, 주요활동
목차
* NGO와 국제관계
Ⅰ. NGO의 배경과 의의
1. NGO의 등장배경
2. NGO의 정의
Ⅱ. NGO의 기능
1. 국제레짐 및 국제규범을 창출하는 기능
2. 국제사회에서 규범준수의 감시기능
3. 조정기능
4. 연구 및 교육적 기능
5. 국제기구 보도활동 기능
6. 운용적 기능
7. 대변적 기능
Ⅲ. NGO의 주요 활동
1. 국제환경 분야
2. 국제인권 분야
3. 국제개발 분야
4. 국제구호 분야
- 본문내용
-
NGO와 국제관계
I. NGO의 배경과 의의
1. NGO의 등장배경
21세기를 흔히 NGO의 시대라고 하는데, 그 이름에 걸맞게 NGO 혁명(nongovernmental organization revolution)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아메리카에서 유럽까지, 아프리카에서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다양한 이슈를 다루는 NGO가 생겨나서, 국가와 시장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시민들의 요구에 응답하고 있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