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라호텔 소개
2. 신라호텔의 문제점
3. SWOT 분석
4. 4P를 통한 해결방안
- 본문내용
-
2010년- G20 서울 정상회의 VIP 투숙호텔
2009년- 미국Zagat 지 선정 국내 최고 호텔
- 미국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트지 세계 100대 호텔선정
2007년 - Asisamoney 지 선정 서울 최고의 호텔
2006년 - 영국 Euromoney 지 선정 서울지역 (5년 연속) 1위
2005년 - 미국 conde nast traveler 지 선정 Gold list
2004년 - 영국 Euromoney 지 선정 서울지역 1위
2003년- NCSI 호텔부문 1위
2001년 - FIFA 선정월드컵 VIP 투숙호텔
2000년 - 미국 Institutional Investor 誌 선정, 세계 최고 호텔 39위
S
한국적 전통미
2004년 리모델링
삼성의 자회사
공식채용만 함
VIP 마케팅
W
한국인 고객 부족
해외 마케팅 열세
삼성계열 표면화 X
매체통한 홍보 X
O
중국 시장 진출
국가 행사 맡아 국빈호텔 이미지
아시아권 관광객↑
T
ㆍ 내부관광객↓
ㆍ타 호텔 경쟁력↑
일본 대지진
한복논란→이미지↓
- 참고문헌
-
[신라호텔] www.shilla.net
[관광호텔협회] http://www.hotelskorea.or.kr/
논문 ‘호텔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 경기대 박영민
신라호텔 분기 영업분석 보고서
호텔신라 경영실적 보고서
논문 ‘호텔 신라의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4월 13일자 기사 ‘신라호텔 한복논란’ – 중앙일보, 한겨레, 조선일보
네이버 백과사전 검색어 ‘호텔 신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