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유한킴벌리 생산혁신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개요
2.생산혁신 추진배경 및 목적
3.생산혁신 추진 성과
4.향후 과제와 소감
- 본문내용
-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
전략적 제휴
1. 직거래 유통업체인
삼성테스코와 협력
2. 2008년 롯데마트와 전략적 협업 체계 구축
CPFR프로세스
구축
경쟁력 확보
1, 전 사업부문에서 고성
능화, 고부가가치화
2. 대규모 성장 프로젝트
로 공장합리화
3. B2B프로페셔널, 병원
용품, 부직포 사업동
합으로 성장 시너지
극대화
생산 분야
: 유통-제조 간 협력
(유통업체와 함께
RFID시스템 도입)
마케팅 분야
: 온라인 밀착 마케팅
(와이프로거 리뷰 마
케팅, 온라인 커뮤니
티 샘플링 이벤트)
SCM이란 제조, 물류, 유통업체 등 유통공급망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들이 협력을 바탕으로 정보기술을 활용, 재고를 최적화하고
리드타임을 대폭적으로 감축하여 결과적으로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21세기 기업의 생존 및 발전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