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E
2.ROOM
3.Restaurant
4.FACILITY
5.COMPLAIN
6.SWOT
7.MARKETING
8.INTERVIEW
본문내용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2가 에 있던 특2급 관광호텔

1969년 개관하였고 2007년 경영난으로 매각
218개의 객실

2010년 7월 개관
스위트급 50개의 객실
모든 객실에 플런지풀
카바나, 디 오아시스


Namsan presidential
면적: 315m²
가격:10,000,000
넓게 펼쳐진 플런지 풀,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과 킹 사이즈 베드가 갖춰진 마스터 베드룸과 소파 베드와 2개의 월 베드가 갖춰진 세컨드 베드룸
18층 ~19층

Banyan presidential
면적:279m²
가격:10,000,000
넓게 펼쳐진 플런지 풀,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과 킹 사이즈 베드가 갖춰진 마스터 베드룸과 소파 베드와 2개의 월 베드가 갖춰진 세컨드 베드룸
18층 ~19층

일본 교포
미국 대학 졸업
woodgin suite 호텔 세일즈팀 1년
94년도에 서울에 와서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사원을 모집하는 그랜드 하야트에서 프런트 근무 겸 VIP 에스코트
95년부터 매리어트에서 세일즈 시니어 매니저로 2년 근무
조선호텔의 ADOS로 1년 근무
그랜드 힐튼에서 근무하시고
다시 조선호텔의 세일즈 매니저로
라마다 호텔에서도 근무하시다가
2010년 8월에 반얀트리로(좀 더 자신에게 동기 유발이되고 재미있는 일을 찾기 위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 The Westin Chosun Busan 광고 매체 기획서
  • 마케팅 전략2008. 1. 1 ~ 2008. 2. 9 동안에는 포스터 배포와 부산에 있는 CGV영화관의 극장광고, 인터넷 야후 사이트에 배너광고를 게재하고, 이코노미스트 경제 전문 잡지 표4와 여성지 내지에 광고하여 사람들에게 이러한 행사가 열림을 알린다. 또한, 신세계 자체 계열사에서도 홍보를 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의 호텔 고객에게는 DM을 발송하여, 티켓의 50% 할인권을 주며, 패션쇼 관람을 유도한다. 2008. 2. 10 ~ 2008. 2. 16에는 패션쇼 1주일 전으로 각 매체에 DM

  • [호텔마케팅] 웨스틴 조선호텔의 광고사례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일환Ⅲ. PR 마케팅의 사례1. 보졸레누보 나만의 와인 만들기 - 이벤트 홍보(1) 사이트 홍보자료19세기 프랑스 와인 농장으로 오세요! 오크통에 들어가 밟아 직접 만드는 나만의 와인, 서울누보!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 베키아 앤 누보는 보졸레누보가 나오는 것을 기념해 11월17일(목)과 18일(금) 양일간 19세기 프랑스 와인 농장을 재현해, 고객들이 직접 대형 오크통에 들어가 1톤의 포도를 밟아 와인을

  •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와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 호텔경영학과학 번 :이 름 :제 출 일 : 2005.06.03 서 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개요-1 본 론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역사 및 현황-1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경영방법10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마케팅 전략-5.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 결 론 1. 서 론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한국무역협회와 엘지(LG)그룹이 자본금 685억원, 건설비 1,714억원을 투자하고 인터컨티넨탈 호텔 앤 리조트(Inter-C

  • [호텔경영] 리조트호텔에 대해서
  • 호텔의 형태4) 리조트 호텔의 경영특성5) 리조트 호텔의 상품특성2. 리조트 호텔의 사례1) 국외 리조트 호텔 (특징별)① 반얀트리 - Spa② 클럽메드 - Sports & Entertain ③ 로얄 클리프 비치 리조트 - Beach2) 국내 리조트 호텔 (제주도지역중심) ① 롯데호텔제주② 신라호텔제주 3) 국내 리조트 호텔 운영의 문제점3. 리조트호텔의 S.W.O.T 분석III. 결론 ( 우리나라 리조트호텔 운영의 개선방안 ) I. 서 론한국의 관광 숙박업은 ’86아시안게임,’88서울올림

  • [마케팅] 신라호텔의 마케팅 성공사례
  • 스파 &자쿠지를 오픈함으로써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전천후 리조트로서의 면모로 자유여행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기도 했다. 주요 사업은 관광숙박업 및 관광객 이용 시설업, 관광기념품 판매업, 보세 판매업, 스포츠시설 운영업, 부동산 임대업, 교육훈련사업, 관광업종에 대한 용역 및 위탁경영사업, 도소매업(생활필수품 및 식자재), 종합급식사업, 예식장업, 제과점업 및 동체인업,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사업 등이다. 한편 호텔신라는 서울과 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