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 웅진 코웨이 고객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웅진 코웨이
1. 웅진 코웨이의 목표
2. 연혁
3. 시대 산업별 특성 변화
4. 웅진 코웨이의 연간 매출 및 렌탈 시장 규모

Ⅱ. 환경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Ⅲ. 전략적 e- CRM
1. ㈜웅진 코웨이의 CRM 시스템 분석
2. ㈜웅진 코웨이의 CRM 문제점 도출
3. 전략적 e-CRM 모델 구축
4. 기대효과

본문내용
웅진코웨이의 고객마케팅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물류학] 청호나이스와 웅진코웨이의 SCM 고객관계관리 사례 조사
  • 웅진코웨이와 낮은 가격으로 승부하는 타사의 다양한 가격 및 기능 제품의 출시 등으로 위협받고 있다.2. 유통전략과거 정수기 시장은 제조사가 직접 유통경로를 관리하는 푸쉬(Push) 전략과 수직적 유통경로를 통한 방문 판매 마케팅을 중심으로 성장하였다. 방문 판매의 특성상 초기 정수기 시장의 가격은 고가 시장이었다. 하지만 렌탈시스템 도입으로 소비자가 느끼는 가격적인 부담은 다소 해소되었고 이는 정수기 보급률을 급속히 확산시켰다. 하

  • [마케팅원론] 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 웅진 코웨이 사례를 중심으로
  •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았다. 3. 웅진 코웨이 소개웅진 코웨이는 국내 최고의 생활 환경 기업으로 1989년 창립 이후 생활 환경 가전 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었다. 주력 제품으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비데, 연수기, 음식물 처리기가 있으며 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 노력을 기울였다. 웅진 코웨이는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국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사례
  • 웅진코웨이는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2) 이념1) 경영정신웅진코웨이의 핵심 경영정신은 ‘또또사랑’이다. 웅진코웨이는 조직 구성원 개개인에 대한 사랑,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와 사회와 지구를 사랑하는 정신으로 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웅진코웨이의 경영정신인 또또사랑은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이해 관계자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지속 가능 경

  • [경영학] 웅진코웨이 윤리경영
  • 웅진코웨이의 렌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기 점검과 필터 교환이 필수적인 정수기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직접 소비자를 방문관리하는 서비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2008년 하반기부터는 금융과 통신, 보험 등과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높이는 페이프리(Pay Free)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렌털 고객 기반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웅진코웨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경기

  • [마케팅전략] 청호나이스 인적판매기법
  •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 현하고 있다. - 자사의 현재 업의 범위 찾기* 현재 자사가 영위하는 업의 범위와 경쟁사의 업의 범위 찾기* 업의 범위 파악은 마케팅전략 선택과 새로운 소비자 집단 및 그들의 욕구 파악에 도움T OWS 현재 자사의 위치2) 청호나이스의 차별화 전략분석경쟁사 분석 - 웅진코웨이웅진코웨이개발은 2003년 예상 매출액만 9500 억원에 이르는 중견기업이다. 청호나이스와 마찬가지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