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저가화장품 비교분석-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연혁
2.선정동기
3.STP전략
4.상황분석
5.4P믹스
6.시사점
- 본문내용
-
경영이념
자연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브랜드 슬로건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대학생 선호 저가 화장품 브랜드 1위
경영비전
피부가 먹는 아름다움 만찬,미션은 고객의 가치창출과 품격향상, 창의성과 끊임 없는 연구개발, 차별화 된 제품,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이익증대, 세계적인 기업
2004년 설립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해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 생년월일을 출범역사로 표명
제조 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현재 204개의 해외매장 보유
동남아를 넘어 미국, 유럽 진출예정
저가 브랜드 화장품 샾의 매력은 많은 돈이 없어도 부담 없이 들어가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며 즐길 수 있는 곳
매년 높은 성장률
저가화장품의 배경, 값싼 가격의 의문점
자사분석
말 그대로 자연주의 사용한 광고 시작
전국 매장에 지하철라인에 매장을 활성화하여 시민들이 오고가는 길목마다 매장을 오픈 하고 있으며, 현재 800여개의 매장 운영
경쟁사 분석 - 미샤
초저가화장품업체의 선두주자
소비자 분석
주 소비층을 20, 30대에 치중한 나머지 10대 고객을 미샤에게 빼앗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