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빙그레 요플레의 시장 선도적 신제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빙그레 요플레의 브랜드 전략
2. 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마케팅
Ⅲ. 결론

본문내용
시장 경쟁을 이루는 요소를 바탕으로 행동 양식을 일정한 스케일로 분석 후,
브랜드별 매출액을 반영한 가중평균 구해 비교분석


1. 자가 이미지 탈피
2. 잠식효과 최소화
3. 신규수요 창출 가능한 시장


시판 시장의 기능성 요구르트제품 개발 붐
수익성 악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연세우유 마케팅전략
  • 전략의 대변화는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 목차(Contents)*Ⅰ. 컨셉 설정Ⅱ.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분석-사회문화적 환경2. 과업 환경 분석1>고객 분석2>경쟁자 분석3. 내부 환경 분석-자사 환경 분석Ⅲ. STP 전략 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Ⅳ. 마케팅 전략 믹스1. Product① CIP 정의②연세우유의 현황과 이에 따른 CIP 디자인 구축의 필요성③새로운 cip의 방향 설정2. Promotion① PR전략 수립을 위한 기업이미지 Research② PR Objective & Target③

  • 빙그레 기업분석
  • 마케팅 대상 제과부문 대상 (한경비즈니스 )2002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2000 요플레, 투게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1999 20세기 한국을 빛낸 상품전 바나나맛 우유 선정요수상경력5) 매출구조빙그레는 최근 브라질, 러시아 등을 비롯한 외국으로의 수출을 확대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그리고 빙그레의 주요 품목은 냉장과 냉동 및 기타 품목으로 나눌 수 있다. 2. 외부환경 분석1) 거시경제환경(1) 국내총생산(GDP) 및 경

  • (주)빙그레의 기업사명
  • 신제품 개발 및 연구 개발(2) 광고 활동(3) 사회 문화 활동(4) 전사적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

  • [마케팅]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제안-조사자료포함
  • 신제품 기대 효과용기 대안별 비교 선호목 차*조사 배경 및 목적현재 빙그레는 프리미엄 요플레의 출시 방안에 대한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에 있으며 그 초기 단계에서의 제품 품질 평가, 포장 및 디자인 선정 등 소비자 반응에 근거한 기초 전략 자료를 수집하고자 함이에 우리조는 신제품 개발과 출시의 방향을 정비하기 위한 소비자 정성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 및 시장 진입 가능성에 대한 초기 진단을 실시함소비자 정성 조사를 통한 기초

  • [기업사명](주)빙그레의 기업사명
  • 신제품 개발 및 연구 개발(2) 광고 활동(3) 사회 문화 활동(4) 전사적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