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의 대변화는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 목차(Contents)*Ⅰ. 컨셉 설정Ⅱ.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분석-사회문화적 환경2. 과업 환경 분석1>고객 분석2>경쟁자 분석3. 내부 환경 분석-자사 환경 분석Ⅲ. STP 전략 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Ⅳ. 마케팅 전략 믹스1. Product① CIP 정의②연세우유의 현황과 이에 따른 CIP 디자인 구축의 필요성③새로운 cip의 방향 설정2. Promotion① PR전략 수립을 위한 기업이미지 Research② PR Objective & Target③
마케팅 대상 제과부문 대상 (한경비즈니스 )2002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2000 요플레, 투게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1999 20세기 한국을 빛낸 상품전 바나나맛 우유 선정요수상경력5) 매출구조빙그레는 최근 브라질, 러시아 등을 비롯한 외국으로의 수출을 확대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그리고 빙그레의 주요 품목은 냉장과 냉동 및 기타 품목으로 나눌 수 있다. 2. 외부환경 분석1) 거시경제환경(1) 국내총생산(GDP) 및 경
신제품 개발 및 연구 개발(2) 광고 활동(3) 사회 문화 활동(4) 전사적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
신제품 기대 효과용기 대안별 비교 선호목 차*조사 배경 및 목적현재 빙그레는 프리미엄 요플레의 출시 방안에 대한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에 있으며 그 초기 단계에서의 제품 품질 평가, 포장 및 디자인 선정 등 소비자 반응에 근거한 기초 전략 자료를 수집하고자 함이에 우리조는 신제품 개발과 출시의 방향을 정비하기 위한 소비자 정성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 및 시장 진입 가능성에 대한 초기 진단을 실시함소비자 정성 조사를 통한 기초
신제품 개발 및 연구 개발(2) 광고 활동(3) 사회 문화 활동(4) 전사적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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