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마케팅] 컨벤션 시장 세분화, 목표시장과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

2.Positioning Strategy

3.Thinking Questions

본문내용
It is necessary for a company to work out a market segmentation strategy, which is called STP(Segmenting-Targeting-Positioning)


Effect of market segmentation
Securing competitive advantage
Discovering marketing opportunities
- Discovering niche market
- Finding out potential customers' desire
Deregulating price competition through differentiation


Association Meeting

Trade Association
Professional Association
Scientific and Technical Association
Educational Association
Veterans and Military Association
Fraternal Association
Charitable Association
Political Association and Labor Unions



4. Positioning by Product User
Relating product to user or user class.
For example : Using specific model to positioning its products, especially cosmetic company.


5. Positioning by Product Class
A strategy to make people remind or stop people reminding the product for a similar product clas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시장점유율, 여행객 송출 3부문 1위 고수!(4) 함께 할 가치가 있는 기업 추구2.하나투어 마케팅 분석 . p5(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 . p18(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마케팅 믹스 (4p) 전략

  • 네슬레,기업분석,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spresso, What Else?-Nespresso-< 목 차 >1. Executive summary 3p2. 브랜드 선정동기 3p3.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 5p1). 기업소개 2). 브랜드소개 4. 시장상황(환경)분석 6p1). 수요특성 2). 경쟁상황 3). 주요 경쟁자5. 마케팅 목표 9p6. SWOT 분석 9p1). SO전략 / 2). WO전략 / 3). ST전략 / 4). WT전략7. STP전략 10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 시장(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①고급스러운 이미지 / ②캡슐 커피 기술8. Marketing mix 12p 1). 상품전략(Product)①커피

  • 네슬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spresso, What Else?-Nespresso-< 목 차 >1. Executive summary 3p2. 브랜드 선정동기 3p3.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 5p1). 기업소개 2). 브랜드소개 4. 시장상황(환경)분석 6p1). 수요특성 2). 경쟁상황 3). 주요 경쟁자5. 마케팅 목표 9p6. SWOT 분석 9p1). SO전략 / 2). WO전략 / 3). ST전략 / 4). WT전략7. STP전략 10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 시장(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①고급스러운 이미지 / ②캡슐 커피 기술8. Marketing mix 12p 1). 상품전략(Product)①커피

  •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 전략
  • 시장의 개념정립과 주요성과변수에 미치는 영향분 석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18정규엽, 호텔, 외식, 관광 마케팅 p.194-195Hotel & Restaurant 2003, 2004.02서울지역 특 1급 호텔별 Business FIT 시장 점유비율Grand hyatt 80204 15.4Radisson plaza 16445(3.2) 3.2Rennaissance 43874(8.4) 8.4Hilton 56617(10.9) 10.9Sheraton 12771(2.5) 2.5SwissGrand 14885(2.9) 2.9Shilla 58612(11.2) 11.2WestinChosun 43866(8.4) 8.4Lotte 52042(10.0) 10Lotte World 24177(4.6) 4.6Ritz-Carlton 39439(7.6) 7.6Inter-Continental 78187(15.0) 15전체 521

  • 사업계획서 - 전문부동산투자회사 창업 아이템
  • 시장 세분화○ 사업지의 주 수요자는 미시적 환경분석에서 살펴본 것처럼 경북대 재학생이며, 대구광역시 전체 20대를 전후로 한 젊은층이다. 하지만 대구시 전체에 대한 북문상권을 조사한다는 것은 표본 추출에 있어 시간과 경비상 문제가 많으므로 주 이용대상을 경북대 재학생으로 한정하여 진행하도록 하겠다. ○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하여 우선 경북대 재학생을 상대로 4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마케팅 수업을 듣고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