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명품 이유식 브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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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Analysis
Mission Objectives and Issues
Current Marketing Situation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Research
Marketing Organization
Action Program
Budgeting
Controls
본문내용
Positioning Strategy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
백로효과
Imperial baby의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가 상하이 최고상류층의 구매욕구 자극
브랜드 전문성
이유식은 어린아이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상품
이유식만을 다루는 브랜드로 상품에 대한 집중을 하고 소비자에게 신뢰를 줌


Product Strategy
풀무원의 sub- branding으로 상하이에 진입
풀무원의 이미지 : 깨끗하고 신선한 바른 먹거리
독립된 브랜드로 이유식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



Distribution Strategy
한국에서 생산해서 중국에서 운송,배포
백화점 내에 개별 매장을 얻어 고급브랜드 이미지 강조
온라인을 통한 유통- 독자적인 인터넷 사이트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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