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탐스슈즈 TOMS SHOES의 표적시장 세분화와 SPSS분석 및 마케팅 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OMS SHOES 소개
2.선정 이유
3. SWOT 분석
4. 표적 시장 세분화
5. 면접 조사
6. 설문지
7. SPSS 분석
8. 마케팅 전략 수립
본문내용
가격: 5만9천~11만9천 원
밑창과 천이 쉽게 닳음
눈, 비 오는 날에 착용 불가능
냄새가 쉽게 남


조사의 목적
품질 개선, 사회 활동 인식 증가→캐주얼 슈즈 브랜드 내에서의 입지 굳히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증대
유통 트렌드에서 멀티숍 증가
바이럴 마케팅의 확산



탐스슈즈를 알고 있습니까?

탐스슈즈의 사회적 책임을 알고 있습니까?

탐스슈즈의 사회적 책임을 알고 있다면,그것이 탐스슈즈를 알게 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까?

탐스슈즈의 캠페인 활동을 알고 있습니까?

탐스슈즈의 캠페인 활동을 알고 있다면,그것이 탐스슈즈에 대한 어떤 인식을 갖게 했습니까?

탐스슈즈의 신발은 제품 품질이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탐스슈즈의 디자인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탐스슈즈를 접해 본 곳은 어디입니까?

비슷한 가격대의 신발이 있을 경우,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제품과 그렇지 않은 기업의 제품 중 어느 기업의 신발을 구입하시겠습니까?



요인의 측정은 고유치 1.0 이상을 기준
15문항 중 6개 요인이 도출
접근성, 인터넷 구매, 제품, 사회적 책임 활동,제품외양, 판매촉진으로 명명
접근성 문항에서 3문항, 인터넷 구매에서 3문항, 제품 문항에서 3문항, 사회적 책임 활동에서 2문항, 제품외양에서 2문항, 판매촉진에서 2문항이 채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 다섯개를 드리는 이유는 제가 지금 학교에서 하고 있는 브랜드 분석 과제에 아주 100% 잘 부합하는 자료라 생각 되어 기분 좋게 드리는 것입니다. 아주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
  • ks***
    (2012.05.14 01:22:51)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소셜슈머에 대한 마케팅 전략
  • 론 1. 소셜슈머의 개념 및 등장배경- CSR , 사례 : 실명예방캠페인 - CSV , 사례 : 아름다운 커피2. 착한 마케팅 종류 및 분류        본 론 1 - 사회적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1. 사회적 성격에 치중한 사회적 마케팅 전략 실폐사례        - 영국의 Aspire2. 고객적 측면에 집중하지 못한 사회적 마케팅 실폐사례- Product Red         3. 기업적 측면에 치중한 사회적 마케팅 실폐사레- Youth Industry본 론 2 - 사회적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1. TOMS 슈즈의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으로 승부했다면 뉴발란스는 애초부터 그들과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뉴발란스는 지금도 충분히 성공적인 브랜드이지만 더 큰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잠재력이 더 큰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잠재력을 발산시키는 방법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마련할 것이다.뉴발란스 현재 마케팅 전략1. 뉴발란스 STP 전략분석1) Market Segmentation뉴발란스가 시장 세분화를 위해 사용한 변수는 크게 연령층, 소비자가 추구하

  • [마케팅]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경 쟁 기 업 분 석< 스타벅스 VS 까페베네 >목 차서론1. 커피-정의2. 우리나라의 커피시장 -규모-현황-기업선정이유본론1. 스타벅스- 기업소개- 기업분석- swot분석- 디자인- 마케팅(한국vs중국)- 상품기획- 4p전략2. 까페베네- 기업소개- 기업분석- swot분석- 디자인- 마케팅- 상품기획- 4p전략3. 스타벅스 vs 까페베네소비자 인식 : 설문조사 및 인터뷰결론참고문헌서론1. 커피- 정의커피나무의 열매를 볶아서 간 가루로 카페인을 함유하고

  • TOMS슈즈 탐스슈즈 마케팅 성공전략분석
  • 분석1. SWOT 분석2. SPT 분석3. 경쟁사 분석Ⅵ. 여러 사례들을 바탕으로 한 TOMS 착한 마케팅의 성공요인 분석1. 상품성2. 명확성3. 신뢰성4. 지속성♣결론♣서론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이번 우리 조의 연구 주제는 TOMS Shoes가 시행하고 있는 ‘착한 마케팅’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분석하고자 함이다. 연구의 초점은 한국의 TOMS가 아니라, 미국 본사의 TOMS를 중심으로 조사하였다. 왜냐하면, 한국의 TOMS는

  • [졸업][마케팅원론]지역 판촉방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실증적 연구: PC 제품의 소매를 중심으로
  • 분석하여 판매점의 효율적인 판매촉진비의 집행 및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이에 본 연구는 익산지역에 거주하며 최근에 특별판촉 및 일반 구매로 컴퓨터를 구입한 경험이 있거나 가족과 함께 간접 구매 경험이 있는 20대에서 60대까지의 소비자를 연구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임의적 표집방법에 의해 최종 130명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였다. 자료의 통계적 분석을 위해 SPSS(Statistcal Package for t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