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청바지 `버커루진` 광고기획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제품소개
3.선정이유
4. 시장세분화
5. 표적소비자 분석
6.포지셔닝
7.경쟁상황분석
8. 4P's
9. 광고
10. 보완광고
11. 매체스케쥴
12. 소요예산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버커루」는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가 올해 초 유일하게 런칭한 내셔날 고가 진 브랜드로 기존의 러프하고 기능적인 요소를 자제하고 스타일리쉬한 라인을 대표 상품으로 내세웠다.
신규 브랜드 답지 않은 새로운 핏 개발과 워싱의 아이템을 선보였는데 이번 여름과 가을에는 ‘와이드 벅’시리즈를 내세우며 시장 안착에 주력하고 있다.현재 11개점의 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롯데 잠실과 신세계 강남점에서 점평균 7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해외 브랜드 일색인 고가 진 시장에서 선전을 하고 있다


■ HISTORY 2004 02 버커루 런칭
2004 02 갤러리아 압구정점 입점
2004 02 롯데 강남점 입점, 롯데 잠실점, 롯데 광주점, 대전 앤비,
현대백화점 신촌점, 천호점, 삼성플라자 입점
2004 03 신세계 강남, 유투존 입점
2004 05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 입점


■ LOGO BUCKAROO JEANS


■ BUCKAROO? 카우보이의 속어. 정통 데님진의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LAUNCHING BACKGROUND 차세대 한국을 대표하는 진 브랜드


■ SEASON CONCEPT

-NEO RETRO image 50~60년대 NEW YORKER의 STYLISH함을 재현
style 작은 듯한 자켓과 ONE WASHING된 진을 코디,
낡은 컬러의 보색대비로 복고풍 코디 제안
color NAVY, GREYISH BLUE, PURPLE RED, GOLD


-MODERN VINTAGE image NEW YORK SOHO SHOP의 아티즘 VINTAGE으로
재해석
style 가벼운 소재들의 레이어드를 심플한 디자인의 낡은 듯한
회화적인 프린트로 소호거리의 스타일리쉬함을 표현
color BEIGE, L/BROWN, L/GREY, INDIGO PINK,
GREYISH BLUE, BLACK

-JOYFUL SPROTS image FORMAL한 일살정 여우와 경쾌함의 FUSION SPORTS 표현
style 레트로한 컬러가 가마된 복고풍의 스포츠룩을 제안
color WHITE, BLUE, BLACK, PINK


2) MK트렌드 : 신세대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BJ의 (주)엠케이트렌드(mktrend.co.kr)는 98년 본격적인 브랜드 사업을 시작한 이래,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며 급성장하고 있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마인드와 트렌디하며 감각적인 패션 마인드로 패션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이 회사는 현재 TBJ에 이어 합리적인 가격의 고감도 브랜드 OLD&NEW를 선보여 성공함으로써 패션계의 대표주자로 자리잡았다.
김상택 대표는 "우리 회사의 성공요인은 오로지 의류업계의 한우물만을 판 장인정신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정확한 시대 읽기, 감각적 안목, 전직원들의땀과 노력의 결과" 라며 "이같은 노력이 이지캐주얼 분야에서 고유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미려한 디자인.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 콘트라 섹슈얼, 메트로 섹슈얼
  • 광고에 재현된 여성화된 남성 이미지 연구』정지윤. 언론홍보영상학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소비자본주의 사회의 여성과 남성』 이영자 서울 나남출판사 2000『30대 미혼남성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결혼관』 장지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가정과교육전공, 2007.『결혼 적령기 남녀의 배우자 선정 조건 : 서울을 중심으로』 백남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학전공 교육심리분야 1987 『대학생들의 이성교제실태 및 결혼관에 관

  • [광고론]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기획안
  • BACCHUS-F아름답조 - 박카스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조 명: 제출날짜: 2005.1.7담당교수: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동아제약 연혁2. 환경분석(1) 시장분석(2) 소비자분석(3) SWOT 분석3. 마케팅 분석(1) 4P Mix(2) STP 분석4. 경쟁사 비교분석 - 비타5005. 박카스 광고 분석6. 광고전략(1)광고 목표(2)광고 타겟(3)광고 컨셉트(4)크리에이티브 컨셉트(5)표현 전략(6)스토리 보드(7)매체전략 및 예산Ⅲ. 결론1. 박카스의 미래2. 에필로그

  • [광고론] 서울우유 광고사례연구
  • 광고들을 조사해 보았다. 왜냐하면 과거에 방영되었던 광고는 이미 누군가에 의해 분석되었을 수도 있고, 현실과 동떨어진 타학문과는 달리 광고론은 현실에 적용하기 위한 실용학문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이었다. 이런 논의 끝에 결국 최근 ‘사랑한다면 하루 세 번.’이란 카피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우유 광고를 최종 사례분석의 대상으로 결정하였다.Ⅱ. 본 론서울우유의 광고에 대해 단순히 내용만을 보고 광고 기획의도, 광고 컨셉, 포지셔닝,

  • [광고창작론] 공익광고기획서 -무단횡단 편
  • 광고와 텔레비전광고의 효과 비교, 한국언론재단, 2001.김동준. 공익광고의 위협소구에 따른 효과연구 : 교통질서 캠페인을 중심으로, 成均館大學校 , 2001. 김정탁. 설득의광고학 169, 나남, 1990. 박용원. 광고 아이디어 발상 : 눌러라, 찾아라, 튕겨라 , 안그라픽스, 2004.박현수. 광고매체기획론 957,나남출판, 2003.박혜숙. 광고카피의 문학적 기법 : 응용문학으로서의 광고 카피론, 건국대학교출판부, 2002.장대련, 한민희. 광고론, 학이사, 2000.이명천 외. 글

  • [광고매체전략] 감자면 tv매체전략
  • 광고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급속히 변화하는 매체환경 속에서 각각의 매체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이에 상응하는 매체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이제부터 많은 매체 중에서도 TV라는 매체의 특성을 살펴보고, 그 매체의 특성에 맞춰 매체 전략을 구상해보기로 하자.Ⅱ. TV 광고의 특성 이두희, 『광고론』(서울: 박영사, 1997), p. 217.1. 장점(1) 거대한 수용자 규모 TV는 높은 보급률로 인해 거의 모든 사회 계층과 세대, 그리고 전 세계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