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주) OSRAM KOREA 오스람 코리아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 OSRAM KOREA 회사란?
2. 유통상황, 가격전략, 판촉(Promotion)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3. 시장환경 분석
4. SWOT 분석에 따른 OSRAM KOREA의 모든 것
- 본문내용
-
1. (주) OSRAM KOREA 회사란?
원래 오스람은 다국적기업으로 1919년 독일에서 설립되었으며 독일 SIEMENS사의 자회사로서 전세계에서 근무하고 있는 총 종업원수는 약 30,000명, 1998년 총매출액 약 5조원이며 52개 공장을 비롯하여 140개국에 지사 및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주)오스람 코리아는 1987년도에 출발한 독일오스람사의 한국직접 투자법인이다.
<오스람 코리아의 연혁>
1987년 주식회사 승산 오스람 설립
(투자비율 : OSRAM 60%, 승산 40%)
1988년 반월공장 준공 및 H4램프 생산 개시
1989년 전구류 제조업 허가취득 및 DULUX, High Pressure Sodium,
9004, Decostar 램프 생산 개시
1993년 K.S. 규격획득
1994년 ㈜OSRAM KOREA로 상호 변경
1999년 ISO 9002 획득
2000년 KS TOP10 획득
200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2002년 한국 조명시장 점유율 1위
2003년 FIRST BRAND 대상 수상
녹색 에너지 우수기업 선정
2. 유통상황, 가격전략, 판촉(Promotion)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 유통상황
- B2B 방식:(ex.홈페이지, 전화)
오스람 홈페이지 또는 대면접촉을 통해 구매를 원하는 기업들에게 컨설팅 제공
- Internet shopping mall 방식: 대형 쇼핑몰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일반인들에게 제품 접근성을 높임
- Agent 방식: 오스람 직영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공급
- Global network 방식: 112개국의 법인 및 대리점과 연계하여 제품연구, 마케팅 공조, 생산조정, 제품공급 활동을 함
◈ 가격전략
- 고품질 고가격 전략: 브랜드 및 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사회복지론] 학교사회복지 개입에 있어 평가에 대해서 설명하되, 평가 디자인, 평가 사정, 평가 실행, 평가결과도출, 평가보고서에 대해서 설명하세요
- 폐 의약품에 의한 환경오염
- [문화][문화적 주체성][문화적 주체성 필요성][문화적 주체성 정체성][문화적 주체성 방향]문화의 의미, 문화의 특성 고찰과 문화적 주체성의 필요성, 문화적 주체성의 정체성 및 문화적 주체성의 방향 분석
- 2011년 일본 지진 및 쓰나미 재해로 일본인들이 보여준 시민의식에 대한 소견
- [일본문화] 일본 메이와쿠 문화와 관료주의
- 본인이 관심있는 질병에 대한 기사나 유튜브 내용을 3가지 찾고 이를 요약하여 서술하시오
-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교사회복지사가 실행할 수 있는 실천방안
- 노사관계론 - 현대자동차 모의교섭
- 빈곤 노인의 경제적 지원을 위한 소득보장과 고용정책에 대해 기술하고 또 다른 해결방안에 대해 개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본인이 관심있는 질병에 대한 기사나 유튜브 내용을 3가지 찾고 이를 요약하여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