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해외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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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광동제약 비타 500의 해외마케팅 전략입니다.
우리나라 제약시장의 현법과 시장규모 및 구조 등도 조사했고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며 도출되는 결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목차
1. 비타 500 소개
2. 광동제약 소개
3. 유통구축 과정
4. 마케팅 전략
5. 결론 및 전략방향
본문내용
기존 비타민제는 알약, 레모나 등의 정제 과립 형태 2001년 발상의 전환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비타500’ 탄생1차 공략 타깃은 미에로화이바

판매량의 고공행진으로 40년간
부동의 1위였던 박카스의
아성을 무너뜨림
참고문헌
비타500 홈페이지 : http://www.vita500.com
박카스 홈페이지 : http://www.bacchusd.com

출처미상자료들
-비타500의 마케팅전략
비타500의 미투제품 분석
비타500의 광고기획서


신문기사
http://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1/27/2009012700304.html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0639897&cDateYear=2006&cDateMonth=02&cDateDay=01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003/e2010031617001347780.htm
http://www.ibtimes.co.kr/article/news/20090914/3094799.htm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277268

웹사이트
http://www.ekdp.com
http://kr.blog.yahoo.com/wsshimtw/folder/17.html

삼성경제연구소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및 유통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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