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해외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2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동제약 비타 500의 해외마케팅 전략입니다.
우리나라 제약시장의 현법과 시장규모 및 구조 등도 조사했고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며 도출되는 결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목차
-
목차
1. 비타 500 소개
2. 광동제약 소개
3. 유통구축 과정
4. 마케팅 전략
5. 결론 및 전략방향
- 본문내용
-
기존 비타민제는 알약, 레모나 등의 정제 과립 형태 2001년 발상의 전환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비타500’ 탄생1차 공략 타깃은 미에로화이바
판매량의 고공행진으로 40년간
부동의 1위였던 박카스의
아성을 무너뜨림
- 참고문헌
-
비타500 홈페이지 : http://www.vita500.com
박카스 홈페이지 : http://www.bacchusd.com
출처미상자료들
-비타500의 마케팅전략
비타500의 미투제품 분석
비타500의 광고기획서
신문기사
http://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1/27/2009012700304.html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0639897&cDateYear=2006&cDateMonth=02&cDateDay=01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003/e2010031617001347780.htm
http://www.ibtimes.co.kr/article/news/20090914/3094799.htm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277268
웹사이트
http://www.ekdp.com
http://kr.blog.yahoo.com/wsshimtw/folder/17.html
삼성경제연구소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및 유통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