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아미노업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변에서 표출된 젊음에 대한 욕구

2. 아미노산의 젊음 유지 기능

3. 아미노산 함유 음료들

4. 아미노업의 차별화 전략

5. 커뮤니케이션 목표 - Who, What, How

6. 기존 광고의 문제점

7. 광고 전략 - 광고 concept, 광고 target, 표현전략

8. Visual Point

9. 인쇄광고

10. 광고 기대 효과

본문내용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
자기 실현에 대한 욕구
자긍심 대한 욕구
사회적 욕구
안전에 대한 욕구
생물학적 욕구

주변에서 표출된 젊음에 대한 욕구
엔프라니
멜라클리어
기능성 화장품
비겐크림톤
웰빙 열풍
몸짱 신드롬

아미노산의 젊음 유지 기능
균형 잡힌 몸매
신체 활성화
피부 미용
신체 탄력
원기 회복
체지방 분해
면역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미노업 광고 기획안
  • 아미노업광고 기획안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인가요?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자기 실현에 대한 욕구자긍심 대한 욕구사회적 욕구안전에 대한 욕구생물학적 욕구젊음주변에서 표출된 젊음에 대한 욕구엔프라니멜라클리어기능성 화장품비겐크림톤웰빙 열풍 몸짱 신드롬 균형 잡힌 몸매 신체 활성화 피부 미용 신체 탄력 원기 회복 체지방 분해 면역 강화아미노산의 젊음 유지 기능아미노산 함유 음료들 팻 다운168187 플러스 마이너스

  • [광고학] 엔젤리너스 20~30대 남성 타겟 광고 기획안
  • 광고 제작하려고 한 Angel-in-us는 이러한 치열한 경쟁 때문에 점포를 내려 현재 위의 도표에서는 없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The World Best Coffee Angel-in-us상호명 엔제리너스 커피(Angel-in-us Coffee)는 식음료계의 대표주자, 롯데의 30년 프랜차이즈 노하우가 만들고 운영하고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제품으로써는 다양한 커피제품, MD제품, 제빵/제과류 등이 있으며 2009년 말 재무제표 공시 기준으로 매출액 860억을 기록했다. 점포수는 2010년 현재 317개로 점포수로

  • [광고학] 유니더스 콘돔의식 개선 광고 기획안
  • 광고 제작→ 타겟 연령층에게 호감도가 높은 ‘이승기’ 를 모델로 하여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의 메시지를 담아 타겟층의 콘돔에 대한 인식 개선 유도광고 목표Feel – Liking – 제품태도, 제품선호, 제품이미지목표고객의 콘돔에 대한 제품 태도를 긍정적으로 바꾸어 2011년 12월 31일까지 UNIDUS의 국내 총 매출을 200%로 증가시키는 데 있다.Communication 전략5Generic Strategy‘콘돔은 부끄러운 음지상품이 아니다’→ 콘돔 제품 자체에 대한 인식

  • [광고학] 엔젤리너스 20~30대 남성 타겟 광고 기획안
  • 광고기본전략광고매체전략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기획UNDERSTANDING KOREAN COFFEE MARKET평균 주간 카페 방문횟수2~3회 이상 44.82회 미만 54.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1인당 평균 주당 카페 방문횟수4회미만 4회이상남성 81 19여성 83.5 16.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Coffee in Korea2010년350잔국내 1인당 연간 평균 커피 소비량 (2010년)55.8%44.2%19%1

  • [광고학] 던킨도너츠 Brand Personality 위한 광고 기획안
  • Brand Personality브랜드 퍼스널리티/개성브랜드만이 고유하게 지니고  있는 개성 또는 품격을 의미하는 것으로, 특정 브랜드와 연결되는 일련의 인간적인 특성을 말한다BUTBrand Personality고객의 인식에 未형성광고를 보다 보면이 정도는남자 or 여자Dunkin Donut is a MAN그리고 우리에게 주어진MISSIONHis - storyDunkin Donut 그의 이야기storyHis 역사는 힘이다역사는 힘있는 자가 역사를 브랜드에 관점에서역사 지나온 시간을 재해석하여시간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