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 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 기업역사
- 아모레 퍼시픽 국내 현황
-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 상품 :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등등
2. 중국시장 현황 및 진출전략 분석
- 중국 화장품 시장 분석 및 특징
- 자사분석 : 중국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사업현황
3. 경쟁사 분석
- 타사분석 : 중국 내 화장품 시장 경쟁사 분석 (미샤, 시세이도)
4. 아모레퍼시픽 중국 진출 성공 요인

본문내용
국내 화장품 절대강자
1945년 9월에 설립된 이후 66년 동안
시장점유율 1위.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39%로 1위
2위인 16.9%와 현격한 격차.

-2015년까지 글로벌 톱10 화장품 기업을 목표.
해외사업을 핵심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더없이 깨끗한 물을 디자인하겠다는 장인정신으로 이루어진
라네즈만의 수분 과학, 그리고 비 워터풀(Water+Wonderful)한 라이프스타일로
깨끗하고 세련된 여성상을 지향하는 동시에, 생기 넘치고 열정적이며 자신감 넘치게 한다.


전 세계적으로 1분에 1개씩 팔리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팩_EX’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국을 방문한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
‘설화수’가 입소문을 타면서 중국에서
화장품 수요를 키우는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퍼시픽의 경영 전략 Ⅲ. AMORE PACIFIC 의 경영전략1. 차별화된 마케팅 관리 (대표 브랜드 : 라네즈, 헤라, 설화수)2. 스타 마케팅3. R&D 개발 4. 산학 협동 (관련기사 첨부)5. 현지 해외 시장에 맞는 브랜드 진출6. Vision for 2015Ⅳ.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1. 진출 배경2. 중국. 홍콩3. 프랑스4. 미국 Ⅴ. AMORE PACIFIC 의 성공요인 Ⅵ.AMORE PACIFIC 의 SWOT Analysis, 5 Force Analysis Ⅶ. 프랑스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Ⅷ.재무제표 분석 Ⅰ. 서론1. 기업 선정 이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 분석
  • 분석3-1-1 화장품 사업부문3-1-2 MB&S 사업3-2. 영업실적3-3 경영조직 및 경영능력3-3-1 경영조직3-3-2 경영능력3-4. 유통채널에서의 확고한 경쟁우위방문판매방문판매백화점스페셜러티 스토어전략적이슈4-1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 분석4-1-1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 및 지속적인 기술개발4-1-2 유통채널에서의 경쟁우위4-1-3 소비자 이해도 및 고객 만족도의 효과적 관리4-2 경쟁자들의 추격4-2-1 LG생활건강4-2-2 해외 고급 브랜드4-3 해외사업 진출의

  • 라네즈 유통경로 분석
  • 분석하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아모레퍼시픽 1. 기업소개 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태평양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 현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목 차Ⅰ서론Ⅱ본론1.아모레퍼시픽 개요1)기업소개2)상호변경3)해외진출 배경4)해외진출 현황2.프랑스시장 진출사례 분석1)프랑스 시장 분석 및 진출 배경2)진출과정 (실패와 성공의 과정)3)성공전략4)SWOT STP 4P 분석5)진출성과 3.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1)중국 시장 분석2)진출과정 및 성과3)SWOT STP 4P 분석4)경쟁기업 분석(시세이도)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4.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비교Ⅲ결론Ⅰ서론-기업선정동기경제가 발전되고

  • [경영학]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라네즈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분석목 차-Ⅰ. 라네즈의 국내 현황 (LANEIGE in Korea)Ⅱ. 라네즈의 중국 진출 (LANEIGE in China)ⅰ. 중국 진출 배경 이해 : 국제제품수명주기 ⅱ. 중국 진출 환경 및 진입방식ⅲ. STPⅳ. 진출 과정 및 방식의 변화ⅴ. 4P 현지화 마케팅ⅵ. 중국 진출 성과Ⅲ. 향후 발전 방향 모색 (Over the China)ⅰ. 성공요인 분석ⅱ. 전략 대안Ⅳ. 참고문헌 Ⅰ. LANEIGE in Korea 라네즈는 AMORE PACIFIC((주)태평양)의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서 20대 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