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Hapag-Lloyd 하파그로이드 물류 전략 &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apag-Lloyd 소개
2. Hapag-Lloyd 조직
3. Hapag-Lloyd 재무구조
4. Hapag-Lloyd 물류 전략 & 마케팅
5. Hapag-Lloyd 채용정보
본문내용
Hapag - 1847년 함부르크 지방의 중소 상인들에 의해 설립
NDL – 1857년 베를린에서 설립
두 차례의 세계 대전을 치르며 Hapag과 NDL은 선복과 전세계에 구축해 놓은 네트워크를 잃었으나, 1980년부터 상호 협력을 통하여 상실한 선복과 네트워크를 급속히 재건
1950년 두 회사는 공동운항 서비스 형태로 정기선 시장에 진출
1970년대 컨테이너 운송의 급 성장기에 Hapag와 NDL은 비로소 하나의 회사로 합병
2005년, CP ships를 인수, 정기선계의 선두기업 중 하나로 거듭남


하파그로이드 코리아(Hapag-Lloyd(Korea)Ltd.) 토마스 엥겔 (Mr. Thomas Engel) 대표이사를 필두로 한국을 세계 물류허브로 키우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
대한통운 부산 컨테이너 터미널(KBCK)을 하파그로이드의 한국 주요 이용 항만으로 선정, 한국의 물류산업 성장에 지대한 공헌
한국 물류 시스템 개선과 비합리적 규제 완화에 협조하여 업무 효율 증대에 크게 기여


· 특별히 제작된 특수컨테이너는 고객의
특수화물 운송을 위한 안전한 환경 상태
제공
· 특수화물 서비스를 위한 전담조직이
관련 운송법규 및 규정을 숙지/준수하며
화물손상방지 위한 세심한 관리

위험화물

· 다양한 위험화물 고유의 특성으로 인해
전문적인 관리와 철저한 주의가 요구 되
기에, 전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위험화물
전문가들이 위험 화물에 대한 통합적인
관리를 수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 pink0***
    (2011.11.23 13:43:0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재무구조를 보여주는 슬라이드가 너무 많네요.
  • sson***
    (2011.10.24 12:23:31)
회원 추천자료
  • [국제운송] 국내외 해운산업
  • 국제물류부문에 직간접적으로 막대한 영향을 주었다. 주요한 직접적 영향은 선박의 좌초와 침수, 항만시설의 파손, 원자로에서의 방사선 유출에 따른 기항기피, 산업시설의 파손에 따른 가동중단, 도로와 철도의 파괴로 인한 연계 수송망의 단절 등을 들 수 있다.(1) 동북지역 지진의 피해 선박선사 업무 피해 내용그랜드얼라이언스(Hapag-Lloyd, OOCL)극동/북미서안 서비스에서 센다이항 기항을 중지일본(NYK사)접적 피해를 본 센다이항과 하치노헤

  • 외국적 선사의 경영전략
  • 전략이다. 특히 부정기선 세계를 단일시장으로 하는 광역시장에서 수요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항하는 것을 말하며, 부정기선에는 석탄, 철광석, 곡물 등을 운반하는 건화물선, 유류를 운반하는 탱커선, 특수선으로 분류되는 LNG선 등이 각각 개별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특화된 시장에 집중함으로써 경쟁우위를 확보하고자 하는 전략이다.Ⅱ. 해외선사들의 전략1. 합병 & 인수 전략※ NOL의 APL 인수 , CMA의 CGM 인수, 하파그로이드의 매각 ① 메가 케리

  • 해운업현황및해운기업경영전략비교분석 해운사주요경영현황 기업경쟁력 차별화 전략비교분석및분석결과
  • 마케팅, 운임 결정 등을 공동으로 진행유럽의 글로벌 해운업계의 주도권 회복 목적P3의 영향규모가 작은 해운사들의 위기 해운 동맹 추진경제이슈P3환경이슈과학이슈정치이슈P3주요 이슈한진해운해운사 주요 경영전략CMA CGM하팍로이드MSC현대상선CKYHE 출범녹색경영&신 재생 에너지사업한진해운 +홀딩스 구조변화IT 부문 투자 계획3자 물류 사업한진해운한진해운현대상선해운사 주요 경영전략CMA CGM하팍로이드MSC현대상선전략

  • 해운환경의 변화
  • 물류단지의 정보화세계 주요 국가의 국제물류거점화 전략이 항만 및 물류단지 개발전략에서 정보화에 기반을 둔 생산성, 효율성 강화전략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항만 및 배후단지의 정보화 전략은 항만 및 배후단지가 글로벌 네트워크 차원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출입, 해운거래 및 전자상거래, 물류관리, 금융 등 다각적인 비즈니스 기능을 집중화 할 수 있으며 세계화기업과 글로벌 해운․물류기업

  • 해운환경의 변화
  • 물류단지의 정보화세계 주요 국가의 국제물류거점화 전략이 항만 및 물류단지 개발전략에서 정보화에 기반을 둔 생산성, 효율성 강화전략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항만 및 배후단지의 정보화 전략은 항만 및 배후단지가 글로벌 네트워크 차원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출입, 해운거래 및 전자상거래, 물류관리, 금융 등 다각적인 비즈니스 기능을 집중화 할 수 있으며 세계화기업과 글로벌 해운․물류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