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Wilkins, A Zurn Company의 수요예측의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본 문
1.
Case Study 소개
Ⅰ. 기업소개
Ⅱ. 배경 및 상황설명
결 문
2.
결문
Ⅲ. 수요 예측 및 해결
- 본문내용
-
2. 배경
회사의 매출의 절반은 배관시설시장, 1/4은 관개 소비시장이다. 때문에 성장기회로 발전소와 도시상수도 시장을 목표로 삼아 고품질 생산품들을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가격경쟁, 생산품 혁신과 타깃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은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하지만 시장은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에 의해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 통제 불가능하면서 우리에게 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많이 있다. 여기에는 기후, 경쟁상품출시와 더불어 자사상품출시도 포함된다. 자사가 자기 제품을 출시하는 것 또한 통제 불가능한 요인이 될 수 있다. 출시된 자사 제품들은 자사의 다른 제품들과의 의도적 또는 비의도적으로 경쟁을 벌이고 잠식하게 된다. 그리고 수요에 영향을 주는 다른 요인으로는 관개업 부문에서의 가격조정판촉과 같은 마케팅 전략과 고객이 이른 봄에 주문하도록 장려하는 early-buy program이 있다.
3.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WILKINS의 생산품 수요는 우선적으로 새 집, 보수와 같은 건설에 의해서 좌우된다. 그에 따라 날씨와 최종 시장들의 광역경제 효과를 포함한 많은 외적요소들이 회사 사업에 영향을 준다. 날씨는 건축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한 변수가 된다. 유럽과 미국의 봄과 여름은 상업적이고 산업적인 시장을 위한 주 건축 계절이다.
그 결과로 WILKINS의 욕실&배관 제품들의 판매량은 회계연도의 1/2분기와 비교하여 3/4분기에 상당히 증가한다. 따라서 WILKINS의 배관 물품 사업은 상업이나 기관의 건설에 의존하고, 실업률과 자금조달능력과 같은 거시 경제적 요소들에 영향을 받는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