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백화점 매출액에 1인당 국민 총 소득과 전자상거래가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2. 분석 종류

3. 기술 통계

4. 결론

본문내용
- 백화점 매출액과 1인당 GNI의 관계는 결정계수가 0.924를 보이며 이들 간의 상관관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1인당 GNI의 변화가 백화점 매출액을 92.4%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득이 올라가면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이에 따라 사람들이 백화점에 소비하는 가격이 많아졌다. 또한 1인당 GNI가 높아지면 전반적인 경제수준이 높아지기 때문에 당연하게 이들 간의 상관관계는 높다고 볼 수 있다.

회귀분석 통계량
다중 상관계수
0.9447263
결정계수
0.892507782
조정된 결정계수
0.877151751
표준 오차
1.1825E+12
관측수
9
<표 5> 전자상거래 총 규모와 롯데백화점 매출액에 대한 회귀분석 통계량


 
자유도
제곱합
제곱 평균
F 비
유의한 F
회귀
1
8.12705E+25
8.12705E+25
58.12099339
0.000123817
잔차
7
9.78808E+24
1.3983E+24



8
9.10585E+25
 
 
 
<표 6> 전자상거래 총 규모와 롯데백화점 매출액에 대한 분산분석


 
계수
표준 오차
t 통계량
P-값
Y 절편
1.13492E+12
9.10549E+11
1.246416142
0.252703077
전자상거래 총 규모
(거래액)(단위:십억원)
16386150.89
2149366.301
7.623712573
0.000123817
 
하위 95%
상위 95%
하위 95.0%
상위 95.0%
Y 절편
-1.01818E+12
3.28803E+12
-1.01818E+12
3.28803E+12
전자상거래 총 규모
(거래액)(단위:십억원)
11303707.21
21468594.57
11303707.21
21468594.57
<표 7> 전자상거래 총규모와 롯데백화점 매출액에 대한 계수에 관한 값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 소비지출 동향2) 시장규모3) 유통업태의 변화양상2. 정치 환경1) 유통행정의 미비 2) 상거래 질서의 혼란 3. 사회 문화적 환경1)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환경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1인당 매출은 170만원(중국내 최고)이다. 해외 현지 공장을 미국, 인도네시아 등지에 12개 공장을 가동 중이다. 스위스 국제 경영대학원에서는 지난 2000년부터 하이얼식 경영 이라는 교재를 편찬하여 강의교재로 쓰고 있다. 매출액을 기준으로 11위에 해당한다. ① 하이얼의 성장과정하이얼 그룹은 1984년에 당시의 독일에서 냉장고기술과 생산라인을 도입하고 기업을 창립했다. 20여년의 발전으로 지금까지 벌써 세계적인 대형그

  • [마케팅]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전략
  • 경영성과(1999∼2002년) (단위: 억원)구분 1999.122000.122001.12 2002.12매출액22,68435,01849,59462,335매출총이익4,7657,44610,65113,785영업이익9091,6533,0854,090경상이익3319902,7223,482당기순이익2226971,8892,4614. 거시 환경 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 여성의 사회진출로 맞벌이부부가 증가하고, 부부가 함께 버니까 소득도 증가하여 일반서민의 대량구매도 가능하게 되었다. 특히 20∼40대의 맞벌이하는 주부들의 쇼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게되었다. 이러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매출액4.14.65.76.58.510.712.31516.5182023252829*30증가액111224143126152210911158.7123.63.4(단위: 조, %) (자료 : 통계청「한국통계연보」 / * 는 추정치) 3. 패밀리레스토랑1)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패밀리 레스토랑이란 ① 100-200평의 대형매장에 30-50대의차량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② 안락하고 차분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주류 판매를 자제하면서, ③ 일정 수준의 조명을 유지하고, ④ 성인과 아이들을 동시에 겨냥한 서비스를 제공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매출액 5천억원 달성 / 계열 매장 수 2000개 돌파1994유통업/식품사업/내의사업 진출백화점 식 아울렛이라는 국내 최초의 유통업1996호텔 사업 진출가족단위의 건전한 휴식문화 정착을 목표로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영국식 ‘켄싱턴 스타호텔’ 오픈성숙1997여성 우대 기업상 수상1999마포 노인 복지관 운영이랜드 복지재단 설립확장2000‘CCC 대상‘ 수상2001‘지식경영 대상’ 수상2002수익 10% 사회환원 발표장학/학술/의료 사업 지원을 위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