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경영)대명비발디파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 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고, 문서 배열이 완벽히 되어 있습니다.
목차
I. 대명 비발디파크 소개
1. 대명의 연혁
2. 대명의 경영이념 및 비전
1) 기업사명
2) 대명의 윤리경영
3) 대명의 인재경영
3. 비발디파크 주요시설
1) 숙박시설
2) 오션월드
3) 스키월드
4) 기 타
4. 비발디파크 매출

II. 비발디 파크의 서비스 체계
1. 종사원
2. 서비스 전략
3. 조직체계

III. 전망

IV. 나의 견해
본문내용
I. 대명 비발디 파크 소개
비발디파크는 대명그룹이 회원제로 운영하는 홍천에 위치한 레저산업시설이다. 숙박시설과 골프, 스키, 아쿠아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갖춘 사계절 레저복합시설인 이곳은 비발디가 작곡한 사계처럼, 1년 내내 언제 찾아도 즐거운 곳이란 의미로 ‘비발디파크’라 이름이 붙여졌다. 비발디파크 안에는 콘도미니엄, 오션월드, 스키장, 골프장 크게 4개의 시설이 갖추어져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비발디파크는 특히 가족단위의 관광객을 타겟으로 하며, 비수기에는 수련회 등 단체고객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개발론] 대명리조트 양양 솔비치 분석
  • 리조트를 찾고 있다. 3. 개발업체 대명 그룹은 레저 전문 개발 업체로서 현재는 대명그룹을 모태로 하여서 레저, 건설, 유통, 문화 등 여러가지 계열을 가지고 있다. 1979년 대명건설을 먼저 시작으로 하여 87년 (주)대명레저 설립, 현재 강원도 4곳을 비롯하여 전국에 10개의 리조트를 가지고 있다.2000년도 까지는 주로 비발디 파크 설립 및 확장, 골프장 설립에 주력을 하다 2005년도에 양양 솔비치 준공식을 시작하였고 2007년 10월에 개관을 하였다.- 경영

  • [호텔경영론] 대명콘도(대명리조트) 전략
  • 호텔 경영론 REPORT- 대명리조트 -목 차Ⅰ서론 ■ 대명리조트 선정 동기 - 3Ⅱ본론 1. 대명리조트 소개 - 32. 비발디파크 - 4(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MIX(4) 소비자 인터뷰3. 대명 - 설악리조트- 124. 대명 - 쏠비치 - 175. About CEO - 19 6. 대명리조트의 특징적 전략 -

  • [호텔,관광 서비스론] 대명 비발디파크 서비스 분석
  • 비발디가 작곡한 사계처럼, 1년 내내 언제 찾아도 즐거운 곳이란 의미로 ‘비발디파크’라 이름이 붙여졌다. 비발디파크 안에는 콘도미니엄, 오션월드, 스키장, 골프장 크게 4개의 시설이 갖추어져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비발디파크는 특히 가족단위의 관광객을 타겟으로 하며, 비수기에는 수련회 등 단체고객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다.▲비발디파크 가는 길▲비발디파크 콘도의 각 건물1-1. 대명의 연혁 1-2. 대명의 경영이념

  • [리조트경영론] 스키리조트
  • 브랜드 대상2007. 산업자원부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 대상2008. 한국 능률협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2009. 한국 경제신문사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VIVALDI용평 리조트vs비발디 파크 & 용평리조트출처관광정보지식시스템 http://www.tour.go.kr/강원도청 http://provin.gangwon.kr/대명비발디파크 http://www.daemyungcondo.comhttp://www.blue2sky.com/683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text92용평 리조트 http://www.yongpyong.co.kr/Thank you.1

  • 오션월드 마케팅
  • OceanWorldMarketing Management주제선정 사유Marketing Management국내 워터파크의 대명사 캐리비안베이를 앞지른 오션월드의 인지도단기간 내 높은 인지도 형성가장 큰 성공요인 = 전략적 마케팅시장환경 분석OceanWorldMarketing ManagementMarketing Management자사분석 - 경영비전가족가치 존중행복과 즐거움을 창조하는 기업1987 대명레저산업 설립1991 대명리조트 설악 본관 개관1993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2002 대명리조트 단양 개관2006 대명리조트 경주 오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