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통한 모바일 서비스의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6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목차
-
카카오톡이란?
SNS ‘열풍’이 아니라 ‘
Seven Force model
SWOT 분석
이동통신사와 카카오톡의 대립
카카오톡의 발전 방향
휴대폰 모바일서비스- 모바일 광고의 발전,
App-vertising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을 활용한
미래 생활상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금융서비스
- 본문내용
-
카카오톡의 발전 방향
- m-VoIP
이동단말에 적용된 VoIP : 전화선이 아닌 인터넷망의 데이터 기반으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
현재 모바일 인터넷전화(mVoIP) 앱으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카이프(Skype) 그 외에 바이버(viber), 프링(fring), 탱고(tango), 님버즈(Nimbuzz) 등이 있다.
카카오톡은 기존 m-VoIP 기술로는 통화품질이 떨어져 무료통화를 도입하지 않았었다.
m-VoIp 도입을 공시하면서 기술개발을 통해 불편 없이 통화할 수 있는 수준까지 끌어올린 시점에서 출시하기로 결정
카카오톡의 미래
100개의 개선프로젝트 : 사용자들의 직접 참여로 이뤄진다는 것이 특징인 100가지 기능 개선( 서버 확충, 안정성 강화, 음성을 녹음해 상대방에게 보내거나 지도 상의 장소를 공유하는 기능 등 여러 가지 업데이트)
발전 방향 제시
카카오톡은 문자/m-VoIP외에 commerce를 제공하는 소셜 플랫폼으로 성장 가능하다.
통신사의 서비스 인프라와 제휴를 통한 상생발전
가격 위주 BM경쟁에서 벗어나 상호 제휴로 고객에게 유익한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