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게임콘텐츠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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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게임콘텐츠란?

2. 게임콘텐츠의 어제와 오늘

3. 현재의 게임콘텐츠의 종류와 예

4. 현재 국내의 게임콘텐츠 이용 현황

5. 게임콘텐츠산업의 동향, 빛과 그늘


본문내용
MUG (Multimedia Graphic) 게임

-갤러그, 손손, 서커스 찰리 등의 오락실 게임



닌텐도와 세가 설립(1973)
- 닌텐도의 ‘패미컴’으로 일본이 게임시장을 주도하게됨


-
1.온라인게임


온라인 게임은 각종 네트워크로 하는 게임이며,
컴퓨터, 휴대전화, 휴대용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각자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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