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미스터 도넛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시장점유율

2.상황분석
슬로건
SWOT
현 광고의 문제점
STP
목표설정


3.전략도출 및 실행
방송
인쇄
PPL
옥외광고
판촉
본문내용
상품성 있는 브랜드 캐릭터
수제 도넛
최고급 재료&웰빙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낮은 인지도
광고 집행을 하지 않음
수도권 집중 분포

도넛시장의 성장기
일본 성공으로 인한 입소문
GS리테일-안정적 유통망 확보

웰빙 트랜드로 도넛을 고칼로
리와 단맛 정크 푸드로 생각
커피전문점의 디저트 판매경향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임
목표수용자의 50% → 인지도 달성
25% → 흥미, 10% →선호

확고한 2위, 시장 점유율 20% 까지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구조론] 4장 환경과 조직 -GS리테일 사업 환경 분석
  • 미스터 도넛 등 유통사업이다. 유통사업 같은 경우에는 소비자들의 잦은 욕구 변화, 빈번한 경쟁자의 전략 변화, 정부의 규제 변화, 신제품 잦은 출현 등과 같이 환경 요소들이 자주 변하기 때문이다. 즉 “환경이 동태적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GS리테일이 1995년 WTO체제의 공식출범으로 대기업들의 신규참여와 점포를 여러개 사들여 상권 경쟁을 하고 또한 외국 기업까지 진출하면서 유통업계들이 경쟁을 하기 시작했다. 급격히 변화하는 시기

  • [광고론] 던킨도넛 리포지셔닝 전략
  • Dunkin Donuts의Repositioning 전략- 광고론 13조 기말 보고서목 차Ⅰ.마 케 팅 환 경 분 석p.본문 13-1 1.외 부 환 경 분 석p.본문 13-1 1)인구 통계적 환경2)기 술 적 환 경3)정 치 법 률 적 환 경4)사 회 문 화 적 환 경5)경 제 적 환 경6)소 비 자 분 석2.경 쟁 자 분 석 (SWOT)p.본문 13-2 3.내 부 환 경 분 석p.본문 13-5 1)성 과 분 석2)지 리 적 위 치 분 석3)조 직 분 석4)원 가 분 석5)기 존 전 략 의 평 가4.자 사

  • [광고론]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 Kreme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믹스전략
  • 전략 : 신선한 도넛과 맛있는 커피소비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도넛 개발Price다양한 가격Place프랜차이즈 형태의 운영 전국 320여 개의 매장을 갖춘 유통망계속적인 점포 확보 노력 중Promotion유명연예인을 이용한 활발한 매체광고 커피를 강조하는 TV광고, 판촉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한 방문객수 증대 노력경쟁사분석-던킨도넛AnalysisCompany▶CompetitorConsumerSWOTGoal ConceptStrategyExecutionExpectation1분기2분기3분기4분기동부20.4 27.4 90 20.4서

  • [외식산업경영]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던킨 도넛 경영분석
  • 전략 (SWOT, STP,4P)-광고전략-성공경영 전략 분석-던킨도너츠 매장 내 키친 형성, 카페형 형성,이벤트-문제점& 대책방안●던킨 도너츠와 크리스피 도넛 비교정리●설문조사●출처선 정 동기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도너츠 브랜드는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팔래스 도너츠, 미스터도너츠 등 여러개가 있지만 그 중에서 우리나라에가장먼저 도너츠매장을 열어 시장 점유율 1위업체인 던킨도너츠와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아 급속한 성

  • 국내 도넛 시장분석 및 만족도 조사
  • 도넛을 전문적으로 파는 매장이 많이 늘었다. 그 선구 주자를 한 기업이 바로 ‘던킨 도너츠’라 할 수 있겠다. ‘던킨 도너츠’는 도넛 시장에 있어서 선구자로 매체를 다양한 광고와 많은 수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줌으로 인하여 현재 우리나라 도넛 시장에서의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뒤를 이어 도넛 시장을 뛰어든 브랜드로서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얼마 전에 우리나라에 들어온 ‘미스터 도넛’이 있다. 세 브랜드 모두 체계적인 프랜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