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생활] IEP 및 수업계획서(신변처리 기술 -브래지어 착,탈의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학생인적사항
2.현행수준파악
3.장·단기목표
4.차시계획안
5.본시 학생현행수준
6.수업계획안
- 본문내용
-
브래지어 필요성 및 기능 알기
◦브래지어 필요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버클, 어깨끈, 캡, 와이어 등 브래지어 관련용어에 대해 알 수 있다.
◦브래지어 영역별 기능을 알 수 있다.
◦동기유발을 위해 브래지어 TV 광고를 본다.
◦기존에 학생들이 브래지어 착용 목적에 대해 알고 있는 점을 나누어 본다.
◦브래지어 착용의 필요성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PPT에 제시된 브래지어 부위별(버클, 어깨끈, 캡, 와이어 등) 사진을 보고, 브래지어의 영역을 구분한다.
◦브래지어 영역별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브래지어 광고
-브래지어 부위별 사진
교실
자신의 브래지어 치수 알기
◦자신의 가슴둘레 치수를 알 수 있다.
◦브래지어 꼬리표를 보고 자신의 치수에 맞는 브래지어를 선택할 수 있다.
◦보조원 및 봉사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가슴둘레를 잰다.
◦가슴치수표에서 자신의 가슴둘레 치수가 해당되는 곳에 표시한다.
◦교사가 준비한 브래지어 속옷함에서 브래지어 꼬리표를 보고 자신의 치수에 해당하는 브래지어를 고른다.
-줄자
-가슴치수표
-속옷함
브래지어
브래지어 착․탈의 방법 및 실제 적용해보기
◦브래지어를 순서에 따라 착용할 수 있다.
◦착용 후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브래지어를 순서에 따라 탈의할 수 있다.
◦탈의 후 적절한 장소(속옷함 및 빨래통)에 놓을 수 있다.
◦브래지어 착용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본다.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교사의 시범을 보며, 티셔츠 위에 순서대로 착용한다.
◦브래지어를 탈의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본다.
◦브래지어를 탈의하는 교사의 시범을 보며, 티셔츠 위에 순서대로 탈의한다.
◦PPT에 제시된 브래지어 착․탈의 순서 사진을 보고 스스로 브래지어를 착․탈의해본다.
◦브래지어 탈의 후, 보관 및 뒷정리 방법에 대해 안다.
-브래지어 착․탈의 동영상
-브래지어 착․탈의 순서사진
-속옷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 내마음아실이
- [현대문학] 조세희 작가의 `난장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시대적 의미와 시사점
- [국문학] 한국문학의 시대별 구분과 특징
- 상담윤리의 필요성과 상담자 윤리적 문제의 유형에 대해 작성하시오
- 한국어 음운 교육론 자음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만 0세 3월 주간보육일지
- [인간관계론]인간관계론 ‘나는 사랑의 처형자가 되기 싫다’를 읽고 <‘나’라는 치료자 ‘나’라는 내담자>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감사성향 개념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