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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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마케팅의정의, 필요성, 조직선택이유)
Ⅱ. 홈플러스 (개요와 마케팅전략 및 사례)
Ⅲ. 이마트 (개요와 마케팅전략 및 사례)
Ⅳ. 결론
V .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상호 : 신세계 이마트
(2) 대표이사 : 최병렬
(3) 설립년도 : 1993년 11월
(4) 로고
①노란 바탕에 검은색 글씨는
멀리서도 눈에 잘 뛰고, 기억에 오래 남음.
②강한 이미지, 영원함, 온화한 느낌을 담고 있어
고객께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


참고문헌
홈플러스 http://corporate.homeplus.co.kr
이마트 http://emart.shinsegae.com
크레비 http://www.crevie.co.kr
[HRD TRAND] 글로벌 장수기업, 인재관리가 경쟁력의 핵심|작성자 행복가득
신세계 개점 70주년 기념 화보집 (신세계백화점 편, 신세계)
유통용어사전 (한국유통교육협회 편, 두남)
손에 잡히는 유통・마케팅 (오세조 편, 중앙경제평론사)
통계청 http://www.ns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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