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 증대
KIA의 스포츠마케팅 현황
실행 전략 방향성
1. KIA TOTO
2. KIA – Football Manager
3. KIA Escort Service
아이디어 Concept
세부 실행 전략
기대 효과
결론 - 스포츠 마케팅 전략의 기대효과
본문내용
스마트폰을 이용한 증강현실과 스포츠의 결합
경기 중 실시간으로 선수 개개인의 정보/능력치(Stats) 확인 가능
보는 재미를 넘어 관객이 스포츠게임을 하는 것 같은 새로운 흥미 유발


스포츠에 더욱 몰입하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기아자동차의 Fun & Exciting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강화

경기 후 관객들의 공공교통시설로의 이동을 에스코트하는 서비스

경기 후의 아쉬움을 달래고 감동, 여운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감정을 캐치하는 메시지를 차량에 랩핑

차량 운행 방법

두 팀의 출구가 다르므로, 각각의 출입구에서 운행을 시작

경기장 근처의 주요 지하철역 및 버스정류장에 정차, 몇 대의 차량으로 순환 운행

순환 구조와 타임 테이블 구성하여 운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자동차 마케팅]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시
  • 기아자동차기업전략과마케팅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2. 국내 자동차산업 현황분석 및 기아자동차의 위치3. 기아자동차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4. 기아자동차 기업전략(1) 디자인경영 전략(2) 품질경영 전략(3) 친환경경영 전략5.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1) 스포츠마케팅 (2) 문화마케팅(3) 체험마케팅 (4) 감성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향후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시(1) 미국시장 마

  • [광고마케팅] 기아 자동차에 대한 PR기획 보고서
  • 기자 자동차에 대한 PR기획 보고서목차1.기아자동차 에 대하여 (1)기아자동차 회사 소개 (2)기아자동차에 대한 분석2.기아자동차의 PR활동소개 (1) 사회공헌활동(2) 스포츠마케팅(3) ART WOKRS(4) 고객커뮤니케이션3. 기아 PR활동의 문제점4. 제안(1) 현 상황(2) 목표(3) 타겟(4) 전략5. 일정 예산1. 기아자동차에 대하여(1) 기아자동차 회사 소개ㄱ. 기아자동차의 역사기아자동차는 1944년 ‘경정정공’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어 1990년에 ‘㈜기아자동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스포츠마케팅Ⅰ. 스포츠마케팅의 정의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 기업은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회사 및 회사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는 것이 기본 목적이다. 이 마케팅은 일차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판매의 확대가 목표이다.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활동이고, 스포츠팀과 경기연맹 등 스포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와 발전방안
  • 스포츠 마케팅의 시작은 고대 올림픽에서 선수가 개인으로부터 후원을 받은 것으로 거슬러 올라 갈 수 있지만 현재의 마케팅 개념과는 거리가 있었다고 볼 수 있다. 1880년 이전에 미시적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이 있었는데, 이 시기의 대표적인 사람으로 Fullerk과 Phelan을 들 수 있다. Fullerk은 권투의 홍보를 위해 신문이나 광고 전단지 등을 제작하여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시작했고, Phelan은 당구 용품을 판매하고자 잡지 등을 제작배포하

  • [국제경영]현대, 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 글로벌 경영“현대.기아 자동차의 스포츠마케팅”Contents결론토론사례 & 효과스포츠마케팅?기사분석현대기아차, 마케팅 효과는 8강 이상10兆 이상“”16강전까지 이미 7 兆2006년 독일 월드컵 이상의 효과로 시장점유율 확대까지기사분석스포츠마케팅이란?보편적 정의 스포츠와 그 주변요소를 매개로(이용) 한 활동종류 스포츠의(of) 마케팅 - 직접적, 스포츠 자체를 가지고 마케팅 용품.시설의 생산과 판매, 매니지먼트 서비스, 휘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