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 증대
KIA의 스포츠마케팅 현황
실행 전략 방향성
1. KIA TOTO
2. KIA – Football Manager
3. KIA Escort Service
아이디어 Concept
세부 실행 전략
기대 효과
결론 - 스포츠 마케팅 전략의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스마트폰을 이용한 증강현실과 스포츠의 결합
경기 중 실시간으로 선수 개개인의 정보/능력치(Stats) 확인 가능
보는 재미를 넘어 관객이 스포츠게임을 하는 것 같은 새로운 흥미 유발
스포츠에 더욱 몰입하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기아자동차의 Fun & Exciting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강화
경기 후 관객들의 공공교통시설로의 이동을 에스코트하는 서비스
경기 후의 아쉬움을 달래고 감동, 여운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감정을 캐치하는 메시지를 차량에 랩핑
차량 운행 방법
두 팀의 출구가 다르므로, 각각의 출입구에서 운행을 시작
경기장 근처의 주요 지하철역 및 버스정류장에 정차, 몇 대의 차량으로 순환 운행
순환 구조와 타임 테이블 구성하여 운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