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마케팅] 오월의 정원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1)시장 분석
2)SWOT 분석
2. STP
1)segmentation
2)Target
3)positioning
3. 실행 전략
- 4P MIX
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호텔 웨딩에 대한 NEED증가
- 결혼식을 일회성 소멸상품으로 인식
- 미디어의 영향으로 이벤트 웨딩에 대한 관심 증가
- 소득 증가로 인한 소비수준 향상
- 소비의 양극화 현장이 두드러짐
이런 시장 상황에 발 맞추어 호텔 웨딩으로 확대된 웨딩 산업은 박람회개최 등 웨딩 산업이 성황 이룸
또, 가격에 비해 만족도를 극대화시킴으로써 고객이 지불한 이용료에 대해 후회하지 않고 만족하도록 하여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중점
중산층 : 월 평균 가구 소득 200~499만 원에 속하는 가구
부유층의 라이프스타일 추종하는 도시 중상위층 소비자
명예와 권위 중시
대중 시장을 성도하는 Early Trend Adopters
사회교류를 중시하는 Opinion Leader
남녀관계 등에 가장 ‘젊은 사고’보유
성수기와 비 성수기에 많은 영향 받음
주로 봄과 초여름(4-6월경)과 가을(9-10월경)이 성수기
성수기 몰림 현상을 분산시키는데 중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