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균관대학교 Promo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학교소개 및 상황분석
2.SWOT 분석
3.Positioning Concept
4.Promotion
본문내용
잘 짜여진 장학제도
35개국 학교 교류
최첨단 도서관
스타대학교


추가적은 건물 확장 불가능
체계적이지 않는 학교 축제
매력적이지 않는 학교
인사캠 기숙사가 없음
나눠진 캠퍼스
적은 운동장
너무 많은 인강


만남의 장소 대학로
성균관 스캔들


비싼 집값
경희대의 상승세


다양하고 재미있고 생산적인 성균관대학교 대표 동아리소개 영상(UCC) 제작
고등학생들에게 대학교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함
동아리활동은 대학교 선택에 결정적인 요소는 아니지만, 충분히 어필요소가 있음


방학이나 주말을 이용하여 1박2일이라는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실시
명륜캠 경우 텐트를 치고 야외 취침
수원캠 경우 기숙사 or 야외치침 복불복으로 인해 취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