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SM Entertainment(sm엔터테인먼트)의 내부환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M Entertainment

본문내용
SM은 현금흐름 측면에서도 JYP에 비해 강력한 경쟁우위를 보이며,
이는 기업가치평가의 극명한 차이로 이어짐
영업활동 현금흐름
1
투자활동 현금흐름
2
243 6
-235 -32
15 119
22 -93
단위:억원
117 54
재무활동 현금흐름
3
총 현금흐름
SM JYP
당기순이익 – 감가상각비 – 자본적지
출(CAPEX) – 운젂자본의 증감
NPV
Cash Flow
Free
Cash Flow
2006년 이후 5년간의 FCF를
할읶하여 기업가치 추정
Cash Flow Analysis
862 -121
EVA와 Cash Flow 분석 결과 SM이 JYP에 비하여 압도적읶 수익성을 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 국제화 전략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목 차 -I . SM 엔터테인먼트 소개1. 회사 소개2. 경영 이념 1) 경영철학2) 경영비전I .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화의 추진동력II . 해외시장의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2. 법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III. 해외시장 진입방법1. 해외진입방법과 과정1) 일본시장 진입방법① 일본시장②『SM Japan』의 설립2) 중국시장 진입방법① 중국시장② 가수(제품) 인지도 형성 후에

  • SM의 미국시장 진출전략[미국음악시장분석과 사례분석]
  • SM의 미국시장 진출전략미국음악시장분석과 사례분석 목 차Ⅰ.서론Ⅱ.본론(1) 내부분석1.경영자원 및 핵심역량2.국제화경험(2) 외부분석1.산업의 특징 (5 Forces model)2.진출 대상국가의 사회적 환경(3) SM엔터테인먼트의 전략(4) 상품개발전략Ⅲ.결론Ⅳ.참고자료Ⅰ.서론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인문과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그리고 예술 등 종합적인 문화기술, 문화산업과 융합하여 고도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무한성장의 가능성을 힘차게

  • [경영전략]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목 차 -I . SM 엔터테인먼트 소개1. 회사 소개2. 경영 이념 1) 경영철학2) 경영비전I .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화의 추진동력II . 해외시장의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2. 법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III. 해외시장 진입방법1. 해외진입방법과 과정1) 일본시장 진입방법① 일본시장②『SM Japan』의 설립2) 중국시장 진입방법① 중국시장② 가수(제품) 인지도 형성 후에

  • [경영학개론]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개 요Ⅰ. 서 론1. 연구배경과 기업선정이유 2. 기업에 대한 간략한 개요 (1) 기업의 역사와 향후 목표 (2) 경영철학 (3) 경영비전 (4) 사업분야 Ⅱ. 본 론1. 『SM Entertainment의 SWOT 분석과 SO 성공전략(1) 내부강점(2) 내부약점(3) 외부기회요인(4) 내부기회요인(5) SWOT분석을 통한 SO 대응전략2. 『SM Entertainment의 BCG매트릭스 분석와 향후전략에 대한 논의 3. 『SM Entertainment의 포터의 본원적 분석 (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 [국제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사의 보아를 통해본 글로벌마케팅전략
  • SM엔터테인먼트사의 조직구조SM엔터테인먼트사는 다음과 같이 일반 기업과는 다른 독특한 조직 구조를 가지고 있다. 영업부→대표이사→매체홍보↓↓↓영업팀생산팀관리팀경영기획실홍보팀온라인마케팅팀↓기획팀(음반,가수)녹음제작팀메니지먼트팀3. 보아의 일본시장 진출 성공 사례1) 일본시장 진출 시의 전략분석- STP 분석1) Market segmentation비고세분 시장의 수준 결정초 국가 시장 세분화(inter-country segmentation)세분화의 기준 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