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기업소개
2.기업선정이유
3.차별화된 서비스
4.아웃백의 비전
5.서비스 청사진
6.실수 가능점 개선
본문내용
1997년 한국 입점

호주의 대자연 컨셉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

전국 100여 개의 매장 운영


국내최초 단일브랜드,
최다매장, 최대매출기록

외식산업계 1위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지수
등에서 우수한 성적

고객이 매장에 들어왔을 때 서버가 고객 접대를 소홀히 할 가능성.
직원이 고객의 입장을 알아채지 못하게 될 경우.
친절하지 못한 태도로 고객을 맞이하게 될 경우.


지속적인 직원 훈련과 체계화된 업무 분담을 통해서 개선.
하지만 장기적으로 검토하여 개선 상태가 미비하다면 고객들이 몰리는 식사 시간에 part time 직원을 더 고용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조치가 필요

고객이 주문을 했을 때 직원이 고객의 주문을 제대로 듣지 못해서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


메뉴 접수 후 다시 한번 이것을 고객에게 재확인
전자 주문 시스템을 도입 주문이 주방으로 바로 전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은 내용인것 같아요
  • johns***
    (2012.06.14 00:23:4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아웃백 vs 맥도날드 서비스 운영관리 비교
  • 서비스를 최대치로 이끌어냄으로써 인건비를 촤소화함③ 일상적 고객 서비스를 표준화함 : 주문 과정에서 점원은 제한된 행동만을 하며, 메뉴 역시 표준화 되어 있다.▶ 패스트푸드 특성상 간단하고 빠른 음식 제공을 위해 고객들의 셀프 서비스를 최대치로 이끌어 내고 있으며, 점접 직원들의 행동이나 메뉴 또한 표준화 되어 있음6. 청사진아웃백맥도날드▶ 아웃백 VS 맥도날드고객화/고접촉비교 항목표준화/저접촉좌석안내.메뉴 설명과

  • [외식산업경영] 외식 서비스
  • 목 차제1절 외식서비스의 개념1. 외식 서비스의 정의2. 외식 서비스의 특성3. 외식 서비스의 유형제2절 외식서비스 설계 1. 서비스 공정1) 서비스 청사진 개념2) 아웃백의 청사진 사례(1) 아웃백 회사소개(2) 아웃백의 서비스 전략(3) 아웃백 청사진2. 대기 관리1) 대기관리 개념2) 아웃백의 대기관리 사례3. 진실의 순간(MOT) 관리1) 진실의 순간(MOT)개념2) 아웃백의 MOT제1절 외식서비스의 개념1. 외식 서비스의 정의미국 마케팅 협회(American Marketing A

  • [서비스마케팅] OUT BACK(아웃백) 서비스 프로세스와 전략분석
  • 서비스 프로세스와전략 분석목 차 1. 아웃백 선정이유 2. 아웃백 기업개요 3. 외부환경 분석 4. 설문지 분석 5.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구성 6. 아웃백의 서비스 구성 7. 내부환경 분석 8. 아웃백 프로세스의 청사진 9. SWOT 분석 /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10. STP분석 11. 마케팅 믹스/전략 12. 결론 1. OUTBACK 선정 이유OUTBACK선정 이유생활수준의 향상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핵 가족화에 따른 식습관의 변화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관

  • [서비스경영성공사례]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의 현 서비스와 위협요인,차별화 서비스 방안 제시
  • 아웃백은 서비스를 중요시하는 업체이니만큼 고객에게 서비스 가치 창출을 하는 직원들의 동기부여가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아웃백에서는 서비스를 특히 잘하여 고객으로부터 칭찬이 들어오는 직원들에게 유니폼에 포상 핀을 달게 하여 자긍심을 높이고 그에 대한 적절한 보상 제도를 실시해 주고 있다. 구체적인 보상 방법으로는 시급인상이나 싱가폴 4박 5일 여행 등이 있다.3. 아웃백 서비스 청사진예약 테이블서버 배정 메인제공 계산 주문wait

  •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 패밀리레스토랑의 분류, 패밀리레스토랑의 소비자,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패밀리레스토랑의 선택속성,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케팅활동, 향후 패밀리레스토랑의 내실화 방향 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루비 투스데이, 베니건스, 그라운드 라운드1.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패스트푸드점의 객단가보다는 두배 이상 비싸지만 멋진 실내장식을 갖추어 놓고 디너 하우스보다 좀더 활기차고 재미있는 서비스방식과 화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메뉴로는 샐러드, 치킨, 스테이크, 파스타, 음료 등 서양식 음식에서부터 유연성 있게 국내 음식도 접목시켜 메뉴개발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김치 필라프, 김치 그라캉, 불고기 버거 등의 자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