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와 퍼거슨의 선수관리(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① 선정 이유
② 맨유 소개
③ 퍼거슨 소개
2. 본론
① 선수영입 및 내부선출
② 선수관리
③ 효과
3. 결론
본문내용
◎ 선수영입
- 영입대상의 배경이나 명성은 보지 않음
→ 오직 가능성과 실력으로 평가
ex) 호날두, 베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 꼭 필요한 선수만 영입
ex) 에릭 칸토나, 페테르 슈마이켈, 헨릭 라르손

◎ 유소년 시스템(내부선출)
- ‘스카우팅 시스템’ 구축
- 유소년 프로젝트
ex) 베컴, 스콜스, 버트, 긱스, 네빌 형제
- U-9 부터 U-18 등 연령별 교육
- 가능성 보이는 선수는 2군 투입

2007년 여름에 4년 계약한 오웬 하그리브스의 부상 기록

부상 시기와 부상명
복귀 예상 시기

2008/09 무릎 건염 치료 2년
2010/10 복귀 예상

2010/10 훈련 중 종아리부상
2010/11 울버햄튼 전 복귀

2010/11 5분 스페셜 후
햄스트링 부상

2011 초에 복귀 예상

2011/03 훈련 중 어깨부상
2011 여름 계약 만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선수였다. 그러나 가장 빠른 선수는 아니었다. 그는 달리기를 단념하고 스탠퍼드대 경영대학원에 진학해 기업가를 꿈꿨다. 그는 졸업 후 떠난 세계여행 도중 일본에 들러 아식스 전신인 오니쓰카의 타이거 운동화를 수입해 미국에서 판매하는 계약을 따냈다. 1964년 그는 대학 시절 달리기 코치였던 빌 바우어먼(Bowerman1911~1999)과 함께 나이키의 전신인 블루리본스포츠를 설립했다. 나이트가 51%, 바우어먼이 49%의 지분을 가졌다.타이거 운동화가 값이 싸

  •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성공전략
  • 선수 보유권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있다. 이러한 점은 바로 선수관리에 대한 엄청난 비용 절감요소로 활용된다. 6) 관광사업맨유는 단순한 축구 구단이 아닌 하나의 관광상품의 개념으로도 볼 수 있다. 경기 그 자체 만이 아닌 경기장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관광객들이 선수들의 라커룸이라든지 경기장 내부든지 하는 곳을 일정 시간 공개하고, 가이드까지 붙힘으로써 관광지로써의 올드트래포드(맨유의 홈 경기장)을 만들어 낸다. 경기장 관

  • [마케팅, swot] 맨유의 마케팅 전략 및 분석 레포트(BCG,SWOT)
  • 선수 보유권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있다. 이러한 점은 바로 선수관리에 대한 엄청난 비용 절감요소로 활용된다. 6) 관광사업맨유는 단순한 축구 구단이 아닌 하나의 관광상품의 개념으로도 볼 수 있다. 경기 그 자체 만이 아닌 경기장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관광객들이 선수들의 라커룸이라든지 경기장 내부든지 하는 곳을 일정 시간 공개하고, 가이드까지 붙힘으로써 관광지로써의 올드트래포드(맨유의 홈 경기장)을 만들어 낸다. 경기장 관

  • 차범근과 박지성의 성공요인
  • 선수를 TV 토론에까지 초대하면서 독일 프로축구에 악의적인 파울은 없어져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입니다.또 차범근에게 부상을 입힌 선수를 축구협회 징계가 아니라 형사 처벌 해야 한다는 여론이 들끓었습니다. 하지만 차범근은 악의적인 파울에 대해 증오가 아닌 용서라는 말로 그를 용서함으로써 독일인들을 감동 시킵니다.12부상이 후 극심한 슬럼프에 빠지며 우호적이었던 독일 언론도 그를 괴롭히기 시작합니다. 연봉은 많이 받으면서 골을 못

  • 맨체스터유나이티드,맨체스터유나이티드마케팅전략,맨체스터유나이티드분석
  • 선수들의 근황이 상세하게 보도되어 마치 시즌에 돌입해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의 재미를 선사해 주어 팬들은 큰 감동을 선물 받게 된다. 또한, 방송을 통해 맨유의 경기를 직접 시청하기 어려운 전 세계의 시청자들을 위해 MU TV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MU TV는 온라인 망을 통해 유료회원제를 실시하여 전 세계인들에게 방송을 전달하고 막대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 방송 영역의 확장을 통해 세계 200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