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 MACRO-ENVIRONMENTAL ANALYSIS

Demographics
Economics

Culture

Change of Between consumer's demand

New trend : DD(Dandy Daddy)

▶ In statistical documents, people less pay attention to their stylish, After 20
 MICRO-ENVIRONMENTAL ANALYSIS
Producers

Marketing intermediaries (Distributor)

3C (Competitor, Company, Customer)

■ Company
■ Competitor
Customer
● Market research
■ Marketing research environment

●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 Market strategy (Focus strategy)

● Action plan

● Second promotion action plan : Project connected with company

● Budgeting

본문내용
통계표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항목명1
소비지출전망CSI
의류비지출전망CSI
항목명2
전체
전체
단위
 
 
가중치
 
 
변환
 
 
2008/07
100
90
2008/08
106
96
2008/09
106
95
2008/10
100
91
2008/11
94
86
2008/12
89
80
2009/01
91
84
2009/02
91
83
2009/03
91
81
2009/04
100
90
2009/05
104
96
2009/06
107
96
2009/07
107
97
2009/08
110
100
2009/09
111
102
2009/10
113
105
2009/11
111
103
2009/12
112
103
2010/01
112
102
2010/02
111
102
2010/03
111
103
2010/04
111
103
2010/05
111
104
2010/06
112
104
2010/07
112
103
2010/08
112
103
2010/09
112
103
2010/10
112
105
2010/11
113
106
2010/12
112
105
2011/01
114
103
2011/02
112
102
2011/03
109
98
2011/04
110
100
2011/05
110
102



상관계수
0.986068

통계표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항목명1
가계수입전망CSI
의류비지출전망CSI
항목명2
전체
전체
단위
 
 
가중치
 
 
변환
 
 
2008/07
88
90
2008/08
98
96
2008/09
97
95
2008/10
91
91
2008/11
84
86
2008/12
81
80
2009/01
83
84
2009/02
83
83
2009/03
82
81
2009/04
91
90
2009/05
98
96
2009/06
98
96
2009/07
99
97
2009/08
103
100
2009/09
103
102
2009/10
106
105
2009/11
103
103
2009/12
103
103
2010/01
103
102
2010/02
102
102
2010/03
101
103
2010/04
101
103
2010/05
101
104
2010/06
103
104
2010/07
102
103
2010/08
101
103
2010/09
102
103
2010/10
101
105
2010/11
102
106
2010/12
102
105
2011/01
103
103
2011/02
100
102
2011/03
95
98
2011/04
97
100
2011/05
97
102



상관계수
0.96292


1.1.1. CSI means Consumer Sentiment Index or Consumer Survey Index.
1.1.2. Correlation refers to any of a broad class of statistical relationships involving dependence. If correlation is close to positive 1, both statistics so related with each other.
1.1.3. Correlation between CSI of consumers' consumption and CSI of apparel consumption is very close to 1, in other words, they are very related with each other.
1.1.4. Correlation between CSI of expected income in future and CSI of apparel consumption is very close to 1, say, they are very related to each other.
1.1.5. Overall, we can conclude that apparel industry is seriously influenced by business cycle.
1.1. Cult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1. 외부 마케팅 전략항공사 마케팅은 항공사 운영의 방향 결정에 주도적 역할을 하는 위치를 차지하며, 항공 여행자와 항공운송시장에 대한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환경 파악이 전제되어야 한다. 그 이유는 급변하는 사회 전체적 환경의 항공운송업에 미칠 영향을 식별하여 위험을 피하고, 기회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러한 전제하에서 마케팅 환경을 고려하여 전략 수립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마케팅 환경 요인주8) 채서일, 마케팅,

  • [마케팅]우리나라 항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각종 실천방안들을 수행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현재 우리 나라 항공사가 항공시장 진입시기에 따른 우위에서 비롯된 전략적 마케팅 수행전략을 파악하는 것은 향후 항공사가 경영전략을 수립할 때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된다. 현재 국내외 항공시장의 변화추이를 이와 관련된 문헌연구를 통해 알아보고 국내 항공시장에서 두 복수 민간항공이 선발기업과 후발기업으로서 경쟁적 우월성을 가지기 위해 어떠한 마케

  • [마케팅관리] 전략적 제휴에 관한 고찰
  • 전략적제휴(collaboration) 마케팅을 통해 성공사례로 꼽히는 기업 중 하나인 ‘Uniqro(유니클로)’에 대해 어떤 기업과 어떻게 collaboration을 하였고 어떠한 성과를 올렸는지 알아보았다.(1) Uniqro와 Uniqro의 성장‘Uniqro’는 유니크 클로징 웨어 하우스(Unique Clothing Wearhouse)의 약자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을 갖고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의류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야나이 다다시 사장이 일본의 GAP을 꿈꾸며 지난 84년 6월에 일

  • 유니클로(UNIQLO) 마케팅분석과 전략적제휴사례
  • 전략적제휴(collaboration) 마케팅을 통해 성공사례로 꼽히는 기업 중 하나인 ‘Uniqro(유니클로)’에 대해 어떤 기업과 어떻게 collaboration을 하였고 어떠한 성과를 올렸는지 알아보았다.(1) Uniqro와 Uniqro의 성장‘Uniqro’는 유니크 클로징 웨어 하우스(Unique Clothing Wearhouse)의 약자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을 갖고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의류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야나이 다다시 사장이 일본의 GAP을 꿈꾸며 지난 84년 6월에 일

  • 무역개론 레포트
  • 전략과 국제마케팅- 수출은 기업의 국제화과정 혹은 해외시장진출시 가장 먼저 선택되는 국제사업형태- 여타 국제사업활동들과 비교해 유형자산(재화)가 국제간 이전대상이 되는 자산이라는데 특징1. 해외시장 진입유형의 선택- 기업의 해외시장 진입유형은 크게 수출방식, 계약방식, 직접투자 방식으로 나누어 짐- 해외시장 진입유형의 선택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인들이 고려되어야(교과서 참조)- Rugman의 진입유형 선택 모형- 동태적인 진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