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MACRO-ENVIRONMENTAL ANALYSIS
Demographics
Economics
Culture
Change of Between consumer's demand
New trend : DD(Dandy Daddy)
▶ In statistical documents, people less pay attention to their stylish, After 20
MICRO-ENVIRONMENTAL ANALYSIS
Producers
Marketing intermediaries (Distributor)
3C (Competitor, Company, Customer)
■ Company
■ Competitor
Customer
● Market research
■ Marketing research environment
●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 Market strategy (Focus strategy)
● Action plan
● Second promotion action plan : Project connected with company
● Budgeting
- 본문내용
-
통계표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항목명1
소비지출전망CSI
의류비지출전망CSI
항목명2
전체
전체
단위
가중치
변환
2008/07
100
90
2008/08
106
96
2008/09
106
95
2008/10
100
91
2008/11
94
86
2008/12
89
80
2009/01
91
84
2009/02
91
83
2009/03
91
81
2009/04
100
90
2009/05
104
96
2009/06
107
96
2009/07
107
97
2009/08
110
100
2009/09
111
102
2009/10
113
105
2009/11
111
103
2009/12
112
103
2010/01
112
102
2010/02
111
102
2010/03
111
103
2010/04
111
103
2010/05
111
104
2010/06
112
104
2010/07
112
103
2010/08
112
103
2010/09
112
103
2010/10
112
105
2010/11
113
106
2010/12
112
105
2011/01
114
103
2011/02
112
102
2011/03
109
98
2011/04
110
100
2011/05
110
102
상관계수
0.986068
통계표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9.2.2 소비자동향조사(한국은행,전국)(월)(2008년9월~)
항목명1
가계수입전망CSI
의류비지출전망CSI
항목명2
전체
전체
단위
가중치
변환
2008/07
88
90
2008/08
98
96
2008/09
97
95
2008/10
91
91
2008/11
84
86
2008/12
81
80
2009/01
83
84
2009/02
83
83
2009/03
82
81
2009/04
91
90
2009/05
98
96
2009/06
98
96
2009/07
99
97
2009/08
103
100
2009/09
103
102
2009/10
106
105
2009/11
103
103
2009/12
103
103
2010/01
103
102
2010/02
102
102
2010/03
101
103
2010/04
101
103
2010/05
101
104
2010/06
103
104
2010/07
102
103
2010/08
101
103
2010/09
102
103
2010/10
101
105
2010/11
102
106
2010/12
102
105
2011/01
103
103
2011/02
100
102
2011/03
95
98
2011/04
97
100
2011/05
97
102
상관계수
0.96292
1.1.1. CSI means Consumer Sentiment Index or Consumer Survey Index.
1.1.2. Correlation refers to any of a broad class of statistical relationships involving dependence. If correlation is close to positive 1, both statistics so related with each other.
1.1.3. Correlation between CSI of consumers' consumption and CSI of apparel consumption is very close to 1, in other words, they are very related with each other.
1.1.4. Correlation between CSI of expected income in future and CSI of apparel consumption is very close to 1, say, they are very related to each other.
1.1.5. Overall, we can conclude that apparel industry is seriously influenced by business cycle.
1.1. Cultur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