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탐앤탐스 TOM&TOMS 마케팅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8. 본인의 커피전문점 선호 및 구매에 있어 광고의 영향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➀ 예 ➁ 아니오

9. 가장 선호하는 커피전문점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➀ 스타벅스 ➁ 카페베네 ➂ 커피빈 ➃ 탐앤탐스 ➄ 기타 ( )

9-1. 탐앤탐스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➀ 맛 ➁ 분위기 ➂ 접근성 ➃ 종업원의 서비스 ➄ 기타 ( )

<설문항목2>
10. 탐앤탐스 메뉴 중 주로 구매하는 메뉴는 무엇입니까?
➀ 무카페인류(에이드/핫초코등) ➁ 커피류(에스프레소첨가) ➂ 탐앤치노류 ➃ 스무디류 ➄ Tea&Herb류

11. 탐앤탐스 서브메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메뉴는 무엇입니까?
➀ 버터브레드 ➁ 프레즐 ➂ 또띠아 ➃ 잘 모르겠다 ➄ 구매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탐앤탐스 커피 TOM N TOMS COFFEE 브랜드 광고
  • 탐앤치노 등 커피 이외의 음료를 함께 판매하는 등 메뉴를 다양화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이 때, 메뉴의 가격은 커피의 경우 카페라테를 기준으로 타사와 비교할 때 600원 가량 저렴했지만 전반적인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의 가격대는 경쟁사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그림 Non-coffee 중 대표 음료인 탐앤치노와 다양한 종류의 프레즐한편, 브랜드 홍보와 관련하여 탐앤탐스는 공연 및 뮤지컬, 영화와 관련한 제휴 마케팅을 지속

  • 탐앤탐스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쟁사와 비교분석및 탐앤탐스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탐앤탐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탐앤탐스 주제선정배경우리나라는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외국 브랜드 커피전문점과는 또 다른 트렌드인 ‘한국형 카페’ 문화가 존재하고 있다. 외국 브랜드들이 Take-out서비스, 주력 메뉴는 커피라는 전략을 고수하고 있는 것에 비해, 국내 커피 전문점들은 편안하고 넓은 소파, 갓 구운 빵 등을 매장에 도입해 맛있는 디저트와 브런치를 커피와 함께 즐기고 싶은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주며 빠르게 확

  • [운영관리] 테이크아웃 전문점 TOM N TOMS(탐앤탐스)의 시장 점유율 우위 선점을 향한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탐앤탐스와 스타벅스 각 기업에 대해 알아보고 이들을 비교&분석하여 탐앤탐스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과 해결방안, 그리고 핵심경쟁력으로 드러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를 알아보고자 한다.2. FRANCHISE란 무엇인가1) FRANCHISE의 의의국제프랜차이즈협회(IFA)에 따르면 franchise란 Franchisor(가맹본부)와 Franchisee(가맹사업자) 사이의 계속적 계약관계로서 Franchisor의 일련의 노하우, 이미지, 성공, 제조 및 마케팅 기법을 Franchisee에게 제공하고 그 대가를 지급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성공요인
  • 탐앤탐스 / ④ 로즈버드3.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의 성공요인(1) 스타벅스 코리아의 성공요인① 고급 커피문화의 상품화 및 다양화 / ② 고가정책의 고수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③ 구전 마케팅을 통한 간접광고 / ④ 감성마케팅을 통한 편안한 공간의 제공⑤ 철저한 입지선정 / ⑥ 지역의 특성에 맞게 변화하는 지역화 전략(2) 커피빈 코리아의 성공요인① 차별화된 커피의 맛 / ② 다양한 허브티③ 커피빈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 / ④ 연

  • [마케팅조사론] 탐스슈즈 TOMS SHOES의 표적시장 세분화와 SPSS분석 및 마케팅 전략수립
  • SPSS를 활용한 TOMS 슈즈의 효율적 마케팅 제안Ⅰ. 탐스 슈즈 소개Ⅱ. 선정 이유Ⅲ. 기업과 제품군에 대한 환경분석 (S.W.O.T)Ⅳ. 표적시장 세분화Ⅴ.면접조사Ⅵ. 설문지Ⅶ. SPSS분석Ⅷ. 마케팅 전략 수립Ⅰ. 탐스 슈즈 소개탐스슈즈 는 미국에서 출발한 캐주얼 신발 브랜드 이다. 2007년 한국에 출시되었고, 지난해 2010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이다. 탐스슈즈는 코넥스 솔루션이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