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가르텐비어 브랜드 확장 및 세계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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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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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기업 개요
1. (주) 가르텐
2. 경영 이념
3. 사 훈
4. 연 혁
5. C E O
(주)가르텐 Hof&Rest 대표 한운교
Ⅱ. 창업부터 지금까지
1. 삼성맨에서 (주) 가르텐 대표까지
Ⅲ. 가르텐의 차별화 전략
1. 가르텐의 차별화 전략
1) 김이 빠지지 않는 생맥주 노하우
2) 100% 차별화된 맥주
3) 전 메뉴의 표준화
4) 인력 수급 및 운영, 교육의 노하우
2. 가르텐의 비밀병기
1) 세계최초 냉각태이블
2) Hof&Rest잔
3) 아이스 피처
4) 이벤트잔
3. 특허등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업체 중 하나
4. 지속적인 메뉴등록
5. 가맹점 관리
1) 본사의 풍부한 지원
2) 본사와 가맹점과 고객의 만남
3) 본사와 가맹점 화합
6. 사회 환원 및 사회사업 프로그램
1) 사회환원사업
(1)환경 참사랑
(2)문화 참사랑
(3)이웃 참사랑
2) 사회사업 프로그램
7. 이벤트
Ⅳ. 브랜드 확장 및 세계진출
1. 브랜드 확장
1) 사도시
2) 치킨퐁
2. 가르텐 비어의 세계진출
1) 중국
2) 인도네시아
Ⅴ.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 부족
1) 대학생들의 특성 파악 부족
2) 개선방안
⒜ 쿠폰제 도입
⒝ 개강/종강 시즌 이벤트 개최
2. 중국진출 실패
1) 시장분석 실패
2) 개선방안
⒜ 현지 문화 파악
⒝ 지점의 현지화
⒞ 공급원 확보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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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00% 차별화된 맥주
100%차별화된 맛과 기술로 만들어진 가르텐 Hof&Rest는 지난 10여 년의 연구결과로 빚어낸 생맥주 전문점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세계최초 냉각 테이블 및 가르텐 Hof&Rest잔 등으로 내점 고객에게 흥미유발이 가능하여 언제나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조건이 가능해 단골 층이 두텁다.
3) 전 메뉴의 표준화
전 메뉴의 통일된 규격과 본점 직영의 매장과 동일한 식자재를 반제품 상태로 공급하여 어느 가맹점이든지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다.
4) 인력 수급 및 운영, 교육의 노하우
새로 오픈을 준비하는 가맹점 점주들에게 본사에서 직접 교육을 하고 오픈시 본점 총 주방장의 방문교육으로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영업할 수 있으며 관련대학 학과와 연계하여 인력수급이 안정적이다.
2. 가르텐의 비밀병기
1) 세계최초 냉각태이블
가르텐 Hof&Rest 냉각테이블은 첨단 방식으로 새로운 미각과 마시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 4~6℃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고 짜릿한 맛을 유지시켜주는 특허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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