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가르텐비어 브랜드 확장 및 세계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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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 기업 개요

1. (주) 가르텐
2. 경영 이념

3. 사 훈

4. 연 혁
5. C E O

(주)가르텐 Hof&Rest 대표 한운교

Ⅱ. 창업부터 지금까지

1. 삼성맨에서 (주) 가르텐 대표까지

Ⅲ. 가르텐의 차별화 전략

1. 가르텐의 차별화 전략

1) 김이 빠지지 않는 생맥주 노하우

2) 100% 차별화된 맥주

3) 전 메뉴의 표준화

4) 인력 수급 및 운영, 교육의 노하우

2. 가르텐의 비밀병기

1) 세계최초 냉각태이블

2) Hof&Rest잔

3) 아이스 피처

4) 이벤트잔

3. 특허등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업체 중 하나

4. 지속적인 메뉴등록

5. 가맹점 관리

1) 본사의 풍부한 지원

2) 본사와 가맹점과 고객의 만남

3) 본사와 가맹점 화합

6. 사회 환원 및 사회사업 프로그램

1) 사회환원사업


(1)환경 참사랑

(2)문화 참사랑
(3)이웃 참사랑

2) 사회사업 프로그램

7. 이벤트

Ⅳ. 브랜드 확장 및 세계진출
1. 브랜드 확장

1) 사도시

2) 치킨퐁

2. 가르텐 비어의 세계진출

1) 중국

2) 인도네시아

Ⅴ.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 부족

1) 대학생들의 특성 파악 부족
2) 개선방안

⒜ 쿠폰제 도입

⒝ 개강/종강 시즌 이벤트 개최
2. 중국진출 실패

1) 시장분석 실패

2) 개선방안

⒜ 현지 문화 파악


⒝ 지점의 현지화

⒞ 공급원 확보


본문내용
2) 100% 차별화된 맥주

100%차별화된 맛과 기술로 만들어진 가르텐 Hof&Rest는 지난 10여 년의 연구결과로 빚어낸 생맥주 전문점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세계최초 냉각 테이블 및 가르텐 Hof&Rest잔 등으로 내점 고객에게 흥미유발이 가능하여 언제나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조건이 가능해 단골 층이 두텁다.

3) 전 메뉴의 표준화

전 메뉴의 통일된 규격과 본점 직영의 매장과 동일한 식자재를 반제품 상태로 공급하여 어느 가맹점이든지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다.

4) 인력 수급 및 운영, 교육의 노하우

새로 오픈을 준비하는 가맹점 점주들에게 본사에서 직접 교육을 하고 오픈시 본점 총 주방장의 방문교육으로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영업할 수 있으며 관련대학 학과와 연계하여 인력수급이 안정적이다.

2. 가르텐의 비밀병기

1) 세계최초 냉각태이블

가르텐 Hof&Rest 냉각테이블은 첨단 방식으로 새로운 미각과 마시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 4~6℃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고 짜릿한 맛을 유지시켜주는 특허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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