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인터넷 면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주제: 롯데 인터넷 면세점
Ⅰ. 서론
1) 인터넷 면세점
Ⅱ. 본론
1) 이용 방법
2) 구매 절차
3) Site 구성
4) 취급 상품
5) 유의사항
6) 문제점
Ⅲ. 결론
- 본문내용
-
2) 주문 가능 시간 확인(파란 원 표시Ⅱ) ->구매자 본인의 출국일정상 구매 가능 시간과 이용 공항의 면세점 이용 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구매한 제품이 상품을 인도받는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3) A.웹사이트 왼편에 위치한 카테고리 와 브랜드별 쇼핑항목, B.즐겨찾기 및 마이페이지등 쇼핑 편의 항목 C.메인이벤트 화면 등으로 구성 ->이미 기타 인터넷 쇼핑사이트에서도 편리하게 검증된 구성 방법으로 크게 차이점은 보이지 않는다.
평가
항목
별점
사이트 디자인
★★★★
제품 종류
★★★
가격
★★★★
이용 편의성
★★★
소비자 문제처리
★★★★
4. 취급 상품
인터넷 면세점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은 화장품, 패션잡화, 시계 , 악세서리, 전자제품 등으로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물품보다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특히 고가의 수입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화장품, 패션잡화 부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5. 유의 사항
1) 출국 내국인의 구매 한도액/입국 내국인의 면세 한도액
현재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면세매점에서 면세물품을 구입 할 수 있는 총한도액은 $3,000이다. 그러나 해외로부터 입국하는 여행자가 가지고 오는 물품에 대하여 세금이 면세되는 한도액은 수입품, 국내상품 포함 $400 이므로 혼동이 없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