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인터넷 면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주제: 롯데 인터넷 면세점



Ⅰ. 서론

1) 인터넷 면세점


Ⅱ. 본론

1) 이용 방법

2) 구매 절차

3) Site 구성

4) 취급 상품

5) 유의사항

6) 문제점


Ⅲ. 결론

본문내용

2) 주문 가능 시간 확인(파란 원 표시Ⅱ) ->구매자 본인의 출국일정상 구매 가능 시간과 이용 공항의 면세점 이용 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구매한 제품이 상품을 인도받는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3) A.웹사이트 왼편에 위치한 카테고리 와 브랜드별 쇼핑항목, B.즐겨찾기 및 마이페이지등 쇼핑 편의 항목 C.메인이벤트 화면 등으로 구성 ->이미 기타 인터넷 쇼핑사이트에서도 편리하게 검증된 구성 방법으로 크게 차이점은 보이지 않는다.

평가
항목
별점
사이트 디자인
★★★★
제품 종류
★★★
가격
★★★★
이용 편의성
★★★
소비자 문제처리
★★★★

4. 취급 상품

인터넷 면세점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은 화장품, 패션잡화, 시계 , 악세서리, 전자제품 등으로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물품보다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특히 고가의 수입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화장품, 패션잡화 부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5. 유의 사항

1) 출국 내국인의 구매 한도액/입국 내국인의 면세 한도액
현재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면세매점에서 면세물품을 구입 할 수 있는 총한도액은 $3,000이다. 그러나 해외로부터 입국하는 여행자가 가지고 오는 물품에 대하여 세금이 면세되는 한도액은 수입품, 국내상품 포함 $400 이므로 혼동이 없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호텔의 경영전략
  • 롯데는 크게 호텔사업부, 면세사업부, 월드사업부 등 3개 사업부로 구성돼 있다. 호텔사업부에서는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제주 등 4개의 특1급 호텔과 롯데시티호텔마포를 운영한다. 면세사업부는 소공점, 잠실점, 제주점 등 3개 시내 면세점과 인천공항점, 제주공항점 등 2개 공항면세점 및 인터넷 면세점을 운영 중이다. 월드사업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운영한다.4) 연혁-1930’s-1970’s1938.04.27:롯데호텔의 전신 반도

  • [관리경제학] 면세점 현황과 향후 쟁점
  • 면세점 특허권은 5년마다 재심사◆ 외국 면세점 특허권은 기한에 따른 자동갱신◆ 한국 면세점 수수료는 매출액 대비 % 계산◆ 수수료 인상에 대한 논의가 제기됨1. 롯데 면세점국내 1위 규모 면세점소공점, 코엑스점, 인천 공항점 등 6개 매장 보유소공점 매출이 전체 40% 차지최근 제2 롯데원드점 재심사 실패로 퇴출2. 신라호텔 면세점국내 2위 규모 면세점장충동 본사, 제주점, 인천, 김포, 대구, 청주 공항점 보유인터넷 면세점 부문에서 큰 인

  • 신라호텔의 소개와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분석
  • 면세점 개관 1988. 09 88 서울올림픽 본부호텔지정 1990. 07 제주신라호텔 개관 1992. 05 제7차 남북회담 개최1993. 04 LHW 아시아퍼시픽 회의 개최 1994. 01 유니세프로부터 아프리카 구호활동 도움에 대한 감사메세지 1996. 03 서비스개보수 5개년 작업 완료 1996. 05 업계 최초 홈페이지(www.shilla.net) 구축 1996. 05 새로운 CI 프로그램 발표1997. 03 전객실 인터넷 접속 서비스 실시1997. 11 삼성플라자 식당가 오픈 1998. 07 제주신라호텔 증축 완료 및 오픈 1999. 06 제109차

  • [마케팅] 롯데닷컴 마케팅전략
  • 롯데닷컴 삼성몰 LG이숍 한솔CS클럽73.900% 7.300% 5.600% 5.000% 4.700% 3.500%2003년하위업체 옥션 LG이숍 인터파크 롯데닷컴 다음 dnshop70.400% 10.100% 5.900% 5.900% 3.900% 3.800%매출액2002 2003 2004온/오프 병행 23307 36838 54169순수 온라인 57437 67169 92284매출이익율 2002 2003 2004온/오프 병행 17.400% 16.200% 17%순수 온라인 14.800% 15.500% 15.700%인터넷 쇼핑시장 규모 추이Page 삼성몰, 5.0%상위업체, 26.1%상위업체, 29.6%매출액(백만원)성장률Page 인터넷 쇼핑시장 규모 추이Made by

  • [경영전략]롯데호텔의 마케팅전략과 전망 및 나갈방향
  • 롯데호텔제주에 이르기까지 롯데호텔은 총 3천5백 여실의 객실을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이다. 동서양을 망라한 독특한 분위기의 레스토랑과 바, 8객 국어 동시통역 시설을 갖춘 대형 국제 회의장과 연회장, 편리한 기능의 비즈니스센터를 갖추고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과 출국 내국인의 쇼핑 편의를 위해 400종류 이상의 세계 유명 부띠끄와 한국의 전통 토산품을 구비한 6개의 면세점 역시 롯데호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