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삼성전자 VS 애플,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ind map
2.삼성전자 성장
3.CEO의 경영전략
4.삼성전자 비전
5.Samsung Electronic Vision 2020
6.Anycall
7.삼성전자 VS 애플
8.SWOT분석
본문내용
성명 : 최 지 성 (崔 志 成)
회 사 : 삼성전자 주식회사
직 급 : 대표이사 부회장
생년월일 : 1951년 2월2일
학력 :
1970년 02월 서울고등학교 졸업
1977년 02월 서울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뉴비전 달성을 위한 중점과제

기존 사업 경쟁 우위 확대
Open Innovation 정착
신사업, 신시장 발굴 강화
상생경영 확대와 친환경 리더십 구축
Market-Driven 체제 정착
창조적 조직문화 구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과비즈니스전략 강의요약본 기말범위
  • 경영자가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가’ 하는 문제 제기= 사업부별 장기전략계획 수립1970년대‘제품 다양화의 필요성’제품 포트폴리오매트릭스가 전략 분석의 가장 중요한 분석도구로 사용BCG 매트릭스- 시장점유율과 시장성장률 두 가지 측면에서 개별사업부분의 특성을 나타냄 SWOT 분석기업의 강점과 약점과 같은 기업내부의 상황을 분석하고, 외부환경의 기회와 위협요소를 분석하는 것 ,but 다소 막역한 제안1970년대 후반‘여러 경제 상황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삼성이 보유하고 있는 New Technology, Innovative Products, Creative Solutions을 통하여 미래 사회에 대한 영감을 불어 넣고, 고객(Industry), 사회(Partner), 임직원(Employee)의 새로운 가치를 도모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류사회의 번영을 가져오는 새로운 미래를 창조 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의지이다. 삼성전자의 목표는 2020년 매출 $4,000억, 브랜드 가치 Top 5를 달성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창조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설정하였다. 삼성전자는

  • 삼성전자 VS 애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경영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나의견해(갤럭시S VS 아이폰)
  • -목차-들어가며현재 스마트폰의 시장 추세두 기업을 선정하게 된 이유애플 기업소개삼성전자 기업소개소비자 설문 (애플vs삼성)애플 마케팅전략분석삼성전자 마케팅전략애플의 마케팅 4p SWOT전략-애플 4p 분석Product (제품) Price (가격).Place (유통)Promotion (촉진)-애플 swot 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삼성의 마케팅 4p SWOT전략-삼성 4p 분석Product (제품) Promotion (촉진)Place (유통)Price (가격)-삼성 swot 분석Strength (

  • `감각경영`과 쌈지 -경영분석을 통한 감각경영의 효과와 전망
  • 경영에 대한 정의는 다양하지만 한마디로 말해 기업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디자인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 즉 디자인이 생산의 일부분이 아니라 기업경영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 혹은 전체를 아우르는 리더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미 애플, 브라운, 필립스, 베네통 등의 외국기업들은 성공적으로 디자인 경영을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한샘, LG전자, 삼성전자, 쌈지 등이 있다. 이러한 디자인을 앞세우는 기업들 중에 쌈

  • [경영학 원론] 기업 연구 분석 -삼성전자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연구 기업 분석 연구자료☑ 2차 보고서INDEXⅠ.삼성전자의 일반현황 분석1. 삼성전자의 기업개요2. 주주 구성3. 주요사업과 제품4. 연혁5. 경영이념 및 비전Ⅱ.삼성전자의 환경분석1. 세계시장에서의 위치2. 부채현황 분석3. 재무상황 분석Ⅲ.삼성전자의 조직능력 분석1. 인재확보 전략2. 사원관리 전략Ⅳ.삼성전자의 경영자 분석Ⅴ.삼성전자의 조직구조 분석1. 삼성전자의 경영구조 분석2. 삼성전자의 강점3. 삼성전자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