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전국 전세가격지수와 소비자동향지수(CSI)의 관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xlsx (MS엑셀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본론 - 1.평균분석 - 1)종속변수
Ⅱ.본론 - 1.평균분석 - 1)독립변수-CSI
Ⅱ.본론 - 1.평균분석 - 1)독립변수-물가
Ⅱ.본론 - 2.회귀분석 - 환율&독립변수2
Ⅱ.본론 - 2.회귀분석 - Dummy
Ⅱ.본론 - 2.회귀분석 - Dummy분석
Ⅲ.결론
본문내용
Comment
08년 9월부터 09년 4월까지의 기간 특수성을 보면 08. 9.12일 리먼브라더스 사태로 미국발 금융위기가 본격화되었고 우리나라정부는 유동성 확대를 위해 미국과 일본 및 중국에 통화스왑을 체결한다. (11월~12월 에 걸쳐) 또한 외화차입에 대해 정부가 1000억 달러 규모의 지급보증을 하자 경기가 좋아질 것이라는 기대가 반영된것이 09년 5월부터이다. 따라서 이전 기간을 특수한 기간으로 두고 질적독립변수를 사용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외환은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분석(1) 표본 : 대한민국 전국 30~40대 남/녀 100명(2) 결과 1) 관여도 평균 : 개인별 5.2점2) 이성․감성 지수 평균 : 개이별 1.78점으로 이성적 소구 대상이다.(3) 분석1) 설문 결과에 의하면 은행은 이성/고관여 소구 대상으로 소비자들은 정보를 추구하며, 소비자 구매 행동은 경제학적 이론에 접근되어 있다.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정보전달과정이 인지-감성-행동의 정상적인 접근이 이루어지는 소구 대상이다. 따라서 광고 전략적 접근으로 보면 제품 컨

  • [한국경제론] 주택금융규제
  • 분석주택금융규제 목적의 논리성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DTI규제 이후 실제시장에서 주택담보대출의 규모가 축소되었으며, 단기적으로 집값이 어느 정도 안정세를 보이는 모습이 나타났다. 이러한 가격 안정세의 진짜 요인은 무엇이었을까? 그 이유를 실질소득의 하락, 자산시장에 대한 불확실성 두 가지로 분석해 보았다.5.3.2 실질소득의 하락통계청이 발표한 ‘2009년 3분기 가계동향’에 따르면 물가상승을 감안한 올 3분기 전국 가구(2인 이

  • 마케팅원론 키워드별 완벽정리
  • 마케팅 키워드별 요약 정리1. 마케팅 개념, 정의, 의의, 기능, 종류, 과업, 고객만족,통제, 능률, 사회적 책임 등마케팅 개념의 변천 마케팅 근시안(Marketing Myopia) 마케팅의 기능마케팅의 사회적 책임전사적 마케팅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그린 소비자(Green Consumer)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네트웍 마케팅(Network Marketing, Multi Level Marketing)글로벌 브랜드의 그레이 마케팅(Gray Marketing

  • 아모레퍼시픽 품질경영 조사보고서
  • 소비자 패널로 “시장/고객조사정보”,“고객상담(VOC) 및 고객접점(MOT)관리 정보”를 적극적으로 분석하여 제품기획단계, 개발단계, 출시전테스트단계, 최종 양산단계에 각각 적용하고 있다. *경영진이 주기적으로 검토하는 주요 성과척도는 무엇인가?내부적으로는 직원들의 인사제도 및 운영에 대한 만족도인 ESI지수를 검토한다. 그리고 자사 직원을 내부고객으로 정의하고 부서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01년부터 매년 ICSI(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 [경영]베니건스 경영분석
  • 관계 마케팅 전략 수립신서영,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1년외식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전달과 인식 분석김성혜, 연세대학교 대학원, 1998년* 인터넷 사이트 목록 소비자 기대지수 http://www.nso.go.kr/cgi-bin/sws999.cgi?ID=DT1DV0001&IDTYPE=3&ALANG=1&FPUB=3&ITEM=&CLASS1=A.15컨슈머스쵸이스 패밀리 레스토랑-패스푸드http://www.outback.co.kr/info/announce/20011108.htm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고객만족도 조사(2001.11.9)http://www.pandp.co.kr/npnp/about/medianews.htm#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