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시는 식초 `CJ미초`의 막걸리를 이용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식초의 효능
식초음료 시장의 역사 및 현황
식초음료 시장 점유율
경쟁사 마케팅 분석
‘미초’, 다시 태어나다
왜 하필 장수 막걸리?
미초, 막걸리에서 새로운 길을 찾다
‘’ 광고CM-3
‘’ 프로모션
에필로그
본문내용
Target Audience

: 크전이는 23살 여대생이다.
대학교에서 3년을 지내 온 고학번인 만큼
여러 종류의 술을 마셔왔고, 그 중에서도
특히 막걸리와 칵테일을 좋아하며 주로 섞어
마시는 것을 즐겨한다.
그녀는 같은 술을 마시더라도 맛있게 먹자는
주의이며, 자신만의 음주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마케팅 전략
광고 속의 광고(SWAP)

마케팅 전략
② BUZZ 마케팅
: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기법



EX) 폴스바겐 딱정벌레 차, 비아그라, 해리포터 시리즈



< 남녀 소개팅 후 술자리 >

해설위원1 : 남자선수,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네요.
해설위원2 : 여자선수, 미초를 들고 오는데요?
해설위원1 : 드디어 배틀 시작 되었습니다. 주거니 받거니

(호루라기 소리)

해설위원2 : 아니죠, 여자 혼자 먹네요 !
해설위원1 : 남자보다 죠.

미초에 미치다, CJ 미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참살이 막걸리 IMC 전략
  • 막걸리(국순당 특허기술 개발로 전국유통 가능)3) 제품 분석 – 경쟁사 분석국순당의 4P(4) Promotion- 업계 최초 TV광고 집행  황정음, 윤종신을 통한 젊은 층 공략- 국내 쌀로 만들었다는 점을 부각 수입쌀 막걸리와 차별화- 다양한 매체 이용4) 마케팅 전략 - STP(1) Segmentation연령소비성향라이프스타일20대-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많이 소비- 맛과 가격을 중요시함- 저렴한 제품 선호- 건강보다는 마시는 것 자체를 선호대학생활을 하면서

  • [광고분석]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분석
  • 1조 광고 분석 레포트―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과 목 명 : 광고와 홍보담당교수 : 제 출 일 : 2006년 5월 2일 조원이름 : ♣ 목 차 ♣ ▣ 들어가는 말 Ⅰ. 제품 소개◉ 제품명 및 형태◉ 광고주 소개 ◉ 제품의 특징◉ 국내 시장 동향 Ⅱ. 광고 분석 ◉ 광고 카피와 크리에이티브 컨셉◉ 광고 모델의 캐스팅◉ 광고의 소구점 및 주요 타겟◉ 광고 및 마케팅 전략Ⅲ. 경쟁업체의 광고 분석 ◉ 경쟁업체의 시장 현황 ◉ 경쟁업체의 광고

  • [마케팅] CJ제일제당 브랜드 확장사례
  • CJ 제일제당 안에는 CJ이라는 브랜드명을 직접적으로 노출시키지 않고 제품군을 포괄하 는 독자적인 브랜드명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그 예로는 백설, 다시다 산들애, 햇반, 해찬들, 스팸, 인델리 등이 있다. CJ 제일제당은 3가지 전략 중에 주로 공동브랜드명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개별 브랜드명 전략모기업과 공통되는 관련성 없이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마케팅 하는 전략이다.Ⅲ. 브랜드 확장 전략 정의기존의 회사자산을 이용하여 사업영역

  • [국제경영]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중국 상하이 진출 전략 -5요인분석
  • 식초의 기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모두가 즐기는 4계절 건강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며 다양한 용도로 수요가 늘면서 웰빙의 대표음식으로 청정원의 ’마시는 홍초‘가 자리를 굳히게 되었다. 국내 최초의 마시는 과실초로 출시된 홍초가 단시간에 이처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로 청정원은 공격적인 시음마케팅과 유통채널의 다변화를 꼽을 수 있다. 청정원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여성과 직장인들을

  • [식품영양학] 고추장 산업의 현황과 대표기업(유래, 종류,생산기업,제품종류,맛,효능)(A+레포트)
  • 의 기원은 그 원료인 고추의 유입과 관련이 깊다. 고추의 유입에 대한 설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중국으로부터 직접 유입되었다는 것과 임진왜란(1592 년)을 전후로 일본에서 전래되었다는 것이 그것이다. 그러나 1613년에 출간된 이수광의 에서 “남만후추는 큰 독(毒)을 가지고 있다. 처음에는 왜국(倭國)에서 들어왔기 때문에 ‘왜개자’라고 했다. 지금은 이것을 심는 일이 왕왕 있는데 술집에서는 그것의 매운 맛을 이용한다”라고 적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